“하루 2500명 찾았다”…‘LG 홈브루’ 팝업스토어 성황

입력 2022-07-13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17일까지 더현대 서울서 팝업스토어
800가지 맥주 만드는 홈브루 체험 가능

▲팝업스토어 방문객이 LG 홈브루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팝업스토어 방문객이 LG 홈브루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백화점에서 운영 중인 프리미엄 수제 맥주 제조기 ‘LG 홈브루’ 팝업스토어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달 17일까지 열리는 팝업스토어에서는 고객이 직접 홈브루를 체험할 수 있다.

13일 LG전자에 따르면 지난 8일 개최한 LG 홈브루 팝업스토어는 오픈 첫날부터 4일간 하루 평균 방문객이 약 2500명을 넘어설 정도로 성황을 이루고 있다.

방문객들은 홈브루를 직접 체험하고 제품에서 만들어진 페일에일, 스타우트, 위트 등 수제 맥주를 시음할 수 있다. 또 나에게 잘 맞는 맥주 MBTI 찾기, 특별 제작된 맥주잔과 맥주잔 받침(코스터)을 제공하는 경품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날 수 있다.

실제 방문객들은 “집에서 취향에 맞는 맥주를 직접 만들어 마실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생각보다 맥주가 훨씬 맛있어서 놀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더욱 다양한 수제 맥주를 만들고 싶어하는 홈브루 사용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했다. 고객은 직접 맥주 원료를 조합해 800가지 이상의 다양한 맥주를 제조할 수 있다.

LG전자는 신제품과 함께 여러 가지 홉오일과 플레이버가 들어있는 ‘홈브루 캡슐 멀티팩’을 새롭게 선보였다. 정해진 맛의 맥주만 제조 가능했던 기존 캡슐 패키지와 달리 멀티팩을 활용하면 원하는 조합을 통해 나만의 맥주를 만들 수 있다.

신제품은 구매 후에도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며 업그레이드하는 ‘LG UP가전 라인업’이다. 또 기존 실버 외에 네이처 베이지, 솔리드 그린 등 전문가가 엄선한 LG 오브제컬렉션 색상을 적용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코스피 역행하는 코스닥…공모 성적 부진까지 ‘속수무책’
  • "100% 급발진" vs "가능성 0"…다시 떠오른 고령자 면허 자격 논란 [이슈크래커]
  • 단독 북유럽 3대 커피 ‘푸글렌’, 한국 상륙…마포 상수동에 1호점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가수 아닌 배우로 '열연'…'인 악토버' 6일 쿠팡플레이·티빙서 공개
  • 허웅 전 여친, 박수홍 담당 변호사 선임…"참을 수 없는 분노"
  • 대출조이기 본격화…2단계 DSR 늦춰지자 금리 인상 꺼내든 은행[빚 폭탄 경고음]
  • 편의점 만족도 1위는 'GS25'…꼴찌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7.0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503,000
    • -2.34%
    • 이더리움
    • 4,683,000
    • -2.8%
    • 비트코인 캐시
    • 531,500
    • -1.48%
    • 리플
    • 664
    • -2.35%
    • 솔라나
    • 201,600
    • -6.01%
    • 에이다
    • 576
    • -1.71%
    • 이오스
    • 799
    • -2.56%
    • 트론
    • 183
    • +1.1%
    • 스텔라루멘
    • 128
    • -2.2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600
    • -3.12%
    • 체인링크
    • 19,840
    • -2.94%
    • 샌드박스
    • 450
    • -2.8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