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AGE 20’s, 베트남 국민 배우 ‘치푸’와 라이브 방송 진행

입력 2022-07-05 08: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애경산업)
(사진제공=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베트남 현지 공식 모델이자 국민 배우로 알려진 ‘치푸(CHI PU)’와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AGE 20’s와 치푸가 함께한 라이브 방송은 베트남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지난 4일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애경타워 2층 ‘AGE 20’s 시그니처존’에서 진행됐다. AGE 20’s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 팩트’, 신제품 ‘스킨 핏 수분 선크림’ 등을 소개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베트남 내 AGE 20’s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기획됐다. 특히 AGE 20’s는 치푸와 함께 베트남 인플루언서 ‘호아이 틍(HOAI THUONG)’을 한국으로 초청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한국 방문을 콘셉트로 영상을 제작해 베트남 현지에 송출하는 등 베트남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AGE 20’s는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 팩트’가 파운데이션 안에 에센스가 함유된 독특한 제형과 촉촉함, 커버력을 지닌 뛰어난 제품력으로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는 등 현지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그 결과 올해 1분기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196% 성장하며 베트남에서 AGE 20’s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인정 받고 있다.

AGE 20’s 관계자는 “베트남은 1억 명 가까운 인구를 가진 시장으로, 두터운 젊은 인구층과 함께 높은 경제성장률로 활발한 소비시장을 형성하고 있어 베트남 소비자의 생활 및 트렌드 분석에 맞춘 전략으로 시장을 지속적으로 공략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경찰 "시청역 사고 전 CCTV에 부부 다투는 모습 없어"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597,000
    • -5.13%
    • 이더리움
    • 4,093,000
    • -8.7%
    • 비트코인 캐시
    • 421,400
    • -16.55%
    • 리플
    • 572
    • -11.04%
    • 솔라나
    • 176,400
    • -7.69%
    • 에이다
    • 461
    • -17.68%
    • 이오스
    • 640
    • -16.99%
    • 트론
    • 174
    • -4.4%
    • 스텔라루멘
    • 111
    • -11.2%
    • 비트코인에스브이
    • 47,220
    • -16.05%
    • 체인링크
    • 15,980
    • -14.91%
    • 샌드박스
    • 356
    • -16.8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