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이디야커피와 제휴협약… "온ㆍ오프라인 시너지"

입력 2022-06-10 09: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9일 티몬 박성호 제휴전략본부장(오른쪽)과 이디야커피 홍재범 마케팅본부장이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티몬)
▲9일 티몬 박성호 제휴전략본부장(오른쪽)과 이디야커피 홍재범 마케팅본부장이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티몬)

티몬이 이디야커피와 제휴 상생 협약식을 체결하고 온오프라인 시너지 창출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콘텐츠 커머스’를 활용한 브랜드 팬덤 구축에서부터 ‘온·오프라인 고객 교류’, ‘지역경제 활성화’ 등 여러모로 협력하며 ‘브랜드 풀필먼트’를 실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9일 티몬 본사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는 티몬 박성호 제휴전략본부장과 이디야커피 홍재범 마케팅본부장 등 각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현장에서 브랜드 팬덤 구축을 위한 콘텐츠 협업, 온·오프라인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마케팅, ESG 경영 프로젝트 등 양사의 인프라를 활용해 사회/경제적인 가치 확대를 목표로 뜻을 모았다.

이번 협약으로 티몬은 콘텐츠 역량과 트래픽, 인프라 등의 자산을 이디야에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는 최근 ‘광고천재 씬드롬’에도 출연해 40만 회에 달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높은 판매 효과를 누린 바 있다.

이디야커피 브랜드관 구축과 함께 매월 2일 ‘이디야 타임’을 열고 특별한 혜택이 담긴 단독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또, 이디야커피 신제품 행사를 티몬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온·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ESG 경영에도 손잡았다. 이디야커피는 티몬이 전개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에도 함께하며 기부 활동에 동참하는 것은 물론, 소외계층을 위한 할인 혜택과 일회용품 절감 캠페인 등 다양한 친환경 이벤트도 준비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988,000
    • +1.54%
    • 이더리움
    • 4,850,000
    • +1.55%
    • 비트코인 캐시
    • 543,000
    • -0.55%
    • 리플
    • 674
    • +1.2%
    • 솔라나
    • 205,800
    • +3.16%
    • 에이다
    • 559
    • +2.95%
    • 이오스
    • 809
    • +0.62%
    • 트론
    • 181
    • +2.26%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100
    • -1.19%
    • 체인링크
    • 20,020
    • +4.11%
    • 샌드박스
    • 458
    • -0.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