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미국 시장 타깃 ‘하바네로라임불닭볶음면’ 출시

입력 2022-05-27 09: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지인들에게 익숙한 하바네로고추, 라임 활용

▲하바네로라임불닭볶음면.  (사진제공=삼양식품)
▲하바네로라임불닭볶음면. (사진제공=삼양식품)

삼양식품은 미국 현지 시장을 타깃으로 ‘하바네로라임불닭볶음면’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하바네로라임불닭볶음면은 미국 현지인들의 입맛을 반영해 선보이는 수출용 불닭 신제품이다. 현지인들에게 익숙한 하바네로고추, 라임을 활용한 매콤새콤한 맛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매운 음식을 선호하는 히스패닉 계열의 소비자들과 색다른 매운 맛을 선호하는 아시안을 타깃으로 했다. KMF 할랄 인증을 받은 만큼 무슬림 소비자뿐 아니라 미국 현지에서 할랄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도 어필할 계획이다.

삼양식품은 간편한 조리를 선호하는 미국인 특성을 반영해 물을 버리지 않는 조리법을 개발해 적용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신제품은 라스베가스에서 진행된 BTS 콘서트에서도 많은 미국인의 이목을 끌었던 제품”이라며 “미국 내에서 K-스파이시(SPICY) 열풍을 이끌고 있는 불닭 브랜드를 통해 미국 현지 시장을 적극 공략해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삼양식품은 올해 하반기 동남아, 일본 등 아시아 시장을 타깃으로 수출 전용 불닭 신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643,000
    • +3.28%
    • 이더리움
    • 4,351,000
    • +3.28%
    • 비트코인 캐시
    • 479,100
    • +4.24%
    • 리플
    • 635
    • +4.79%
    • 솔라나
    • 201,300
    • +6.51%
    • 에이다
    • 524
    • +5.86%
    • 이오스
    • 741
    • +8.18%
    • 트론
    • 185
    • +2.78%
    • 스텔라루멘
    • 129
    • +6.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550
    • +5.46%
    • 체인링크
    • 18,600
    • +6.77%
    • 샌드박스
    • 430
    • +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