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AI 기반 자동 상담 서비스 큐디(Qd) 3.0 오픈

입력 2022-04-19 10:2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B국민카드는 자동 상담 서비스를 강화한 챗봇 서비스 '큐디(Qd) 3.0'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큐디 3.0은 'KB국민카드 모바일홈' 앱의 카드 관련 업무 문의에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답변 및 업무 처리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서비스다. 문자 메시지를 통해 별도 앱 설치 없이 웹으로 실시간 챗봇 상담도 제공한다.

또 챗봇을 연계한 타겟 마케팅 기능인 △플로팅 메시지(화면에 떠 있는 메시지) △톡배너(챗봇 내 개인화 배너) 등을 활용한 개인화 서비스 범위를 확대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챗봇 서비스 고도화로 고객들의 카드 이용 편의성과 상담 접근성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고객 상담 유형 분석을 통해 AI 기술 활용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챗봇 서비스가 지능형 모바일 컨시어지 서비스(고객 취향별 맞춤형 서비스)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돌고 돌아 결국 홍명보, 그런데 문제는… [이슈크래커]
  • “고민시만 불쌍해요”…‘서진이네2’ 방송 후기에 고민시만 언급된 이유 [요즘, 이거]
  • "이별 통보하자…" 현직 프로야구 선수, 여자친구 폭행해 경찰 입건
  • 블랙핑크 제니 측 "실내 흡연 반성…스태프에 직접 연락해 사과"
  • 설욕전 대성공…'최강야구' 강릉영동대 직관전, 니퍼트 150km 대기록 달성
  • 경북 청도 호우경보 '폭우 또'…포항·경산·경주·영천·고령도 유지
  • '명조: 워더링 웨이브', 마라 맛 나는 '엘든 링+호라이즌'을 모바일로 해볼 줄이야 [mG픽]
  • '발등에 불' 네카오 경영전략…이해진·김범수의 엇갈린 행보
  • 오늘의 상승종목

  • 07.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751,000
    • +2.18%
    • 이더리움
    • 4,327,000
    • +1.6%
    • 비트코인 캐시
    • 466,900
    • -0.79%
    • 리플
    • 615
    • +0.49%
    • 솔라나
    • 200,700
    • +2.19%
    • 에이다
    • 534
    • +2.5%
    • 이오스
    • 740
    • +1.51%
    • 트론
    • 183
    • +2.23%
    • 스텔라루멘
    • 125
    • +3.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250
    • +2.05%
    • 체인링크
    • 18,130
    • -1.31%
    • 샌드박스
    • 417
    • +0.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