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쇼킹제휴팩, 출시 8개월만에 가입자 100만 돌파

입력 2009-03-03 09:0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경기 불황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별도의 요금제 가입 없이도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KTF '쇼킹제휴팩'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KTF는 작년 7월에 출시한 '쇼킹제휴팩'이 출시 8개월만에 100만 가입자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매월 13만명, 하루평균 4천명이 가입한 셈이다.

KTF가 각 업종의 선도업체인 미래에셋증권, 삼성화재, 옥션, CJ인터넷 등과 손잡고 내놓은 쇼킹제휴팩은 기존처럼 별도 요금제에 가입할 필요가 없다.

KTF는 누구나 쉽게 휴대폰에서 '**01'과 '쇼' 또는 '매직엔'을 누르면 무료로 즉시 가입할 수 있고 별도의 가입비나 월정액도 없다는 점 때문에 불황에 고객들이 많이 찾는 것으로 분석했다.

또 2~5명 가족 적립금을 한 사람이 합산해 사용할 수 있고 가족이 아니더라도 연인ㆍ친구 등도 휴대폰 인증절차만 거치면 이용할 수 있는 점이 또 다른 인기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쇼 옥션머니는 온라인 쇼핑시 월 최대 3만5000원을 3개월간 적립해 현금처럼 할인받을 수 있고 모든 고객층이 쉽게 이용할 수 있어 단연 인기가 높다.

쇼킹제휴팩에는 ▲쇼 아시아나에어텔 ▲쇼 애니카 ▲쇼 미래에셋펀드 ▲쇼 옥션머니 ▲쇼 넷마블게임 ▲쇼 티머니 등 6종류가 있다.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상품을 하나 선택하면 사용한 통신 요금에 따라 최대 35%까지 요금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예를 들어 쇼 티머니를 선택한 고객이 평소 매월 5만원(기본료+국내통화료)정도의 통신비를 낸다면 3000원의 티머니 충전금액이 생겨 공짜로 지하철이나 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셈이다.

KTF 마케팅전략실장 임헌문 상무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요금절감 효과를 제공하는 쇼킹제휴팩에 이어 앞으로도 가계통신비 절약을 위해 개인별 맞춤형 제휴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807,000
    • +1.56%
    • 이더리움
    • 4,299,000
    • +0.56%
    • 비트코인 캐시
    • 471,900
    • +1.42%
    • 리플
    • 626
    • +1.46%
    • 솔라나
    • 199,100
    • +2.31%
    • 에이다
    • 522
    • +3.57%
    • 이오스
    • 739
    • +5.87%
    • 트론
    • 185
    • +1.09%
    • 스텔라루멘
    • 126
    • +1.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600
    • +1.47%
    • 체인링크
    • 18,270
    • +2.93%
    • 샌드박스
    • 428
    • +5.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