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가로수길 ‘옐로우 바스켓’에 팝업스토어 오픈

입력 2022-03-16 17: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고객 경험(CX) 강화 차원

▲SK매직이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옐로우 바스켓’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사진제공=SK매직)
▲SK매직이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옐로우 바스켓’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사진제공=SK매직)

SK매직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옐로우 바스켓’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옐로우 바스켓은 체험형 쇼룸 형태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이다. ‘일상에 문화를 입히다’라는 콘셉트로 다수 기업의 제품과 예술 작품 등을 한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게 해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SK매직은 고객 경험(CX·Consumer eXperience)을 강화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열기로 했다. 2층에 위치한 ‘라이프 스타일 존’에 라운지 형태의 체험 공간을 마련하고, 정수기,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인덕션, 비데 등 각종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게 전시 공간을 마련했다. SK매직은 급변하는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을 발빠르게 선보여 고객 반응을 확인할 수 있는 테스트베드 공간으로 적극 활용하겠다는 계획이다.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차별화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고객이 원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원하는 형태로 제공할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K매직은 온∙오프라인 경계 없는 지속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을 열였다. SKT 매장과 연계한 ‘숍인숍’ 형태의 체험형 매장도 선보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489,000
    • -3.69%
    • 이더리움
    • 4,239,000
    • -6.18%
    • 비트코인 캐시
    • 463,300
    • -5.99%
    • 리플
    • 604
    • -5.18%
    • 솔라나
    • 191,800
    • -0.47%
    • 에이다
    • 497
    • -8.13%
    • 이오스
    • 684
    • -7.57%
    • 트론
    • 182
    • -0.55%
    • 스텔라루멘
    • 120
    • -6.2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100
    • -8.66%
    • 체인링크
    • 17,570
    • -6.19%
    • 샌드박스
    • 402
    • -3.8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