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MZ 골퍼 겨냥한 명품관 골프 팝업존 오픈

입력 2022-02-16 09: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갤러리아백화점
▲사진제공=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다가오는 골프 성수기 시즌(3월~5월)을 맞아 MZ골퍼들을 겨냥한 팝업 매장 오픈 및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실제 갤러리아 2021년 골프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같은 대비 약 37% 신장했으며, 올해 1월에는 지난 해 1월 대비 45% 신장하며 매출 호조 추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압구정동 명품관에서는 2030세대를 겨냥한 트렌디한 골프 브랜드 전용 팝업 공간이 새롭게 선보인다.

대표 브랜드로 스트릿 감성의 골프 브랜드 ‘말본 골프’가 있다. ‘말본 골프’는 일상 속에서도 착용 가능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최근 나이키, 뉴발란스 등 다양한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진행, MZ세대 골퍼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스타디움 자켓 △타이거 패턴 아노락 △베스트 등이 있으며, 가격대는 약 20~40만 원대다.

그리고 미국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발리스틱골프’ 매장이 명품관에 국내 첫 선을 보인다. 해당 브랜드에서는 하이엔드 퍼포먼스를 지향하는 ‘프로그레시브 퍼포먼스’ 라인과 필드 및 일상 모두에서 착용 가능한 ‘치프 시크’ 두 가지 의류 라인을 선보인다. 더불어 브랜드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골프 용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강렬한 색감과 다채로운 패턴 등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골프웨어 브랜드 ‘어뉴 골프’, 클래식한 디자인 중심의 여성 전문 골프웨어 브랜드 ‘페어라이어’ 등 특색 있는 골프 브랜드들을 팝업으로 선보인다.

명품관을 제외한 광교·타임월드·센터시티·진주에서는 ‘상반기 갤러리아 골프페어’를 진행, 각 지점별로 골프 브랜드 상품행사 및 우수고객 초청행사 등 다채로운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한화큐셀골프단 소속이자 도쿄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출신인 LPGA 프로골퍼 ‘넬리코다’와 연계한 앱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7일부터 27일까지 갤러리아 카드(멤버십/제휴)로 구매한 고객 중 추첨으로 넬리코다 친필 사인이 담긴 골프 모자와 우산을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빵, 앞으로도 대전역서 구입 가능…입점업체로 재선정
  • 이번엔 ‘딥페이크’까지…더 뜨거워진 미스코리아 폐지 목소리 [해시태그]
  • '흑백요리사' 백수저X흑수저 식당 어디일까?…한눈에 보는 위치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네이버, ‘AI 헬스 비서’ 첫발 뗐다…예상 질병에 병원도 찾아준다
  • 주말 최대 100㎜ ‘강수’…국군의 날부터 기온 ‘뚝’ 떨어진다
  • 태영건설, 자본잠식 해소…재감사 의견 '적정', 주식 거래 재개되나
  • 삼성전자, '갤럭시 S24 FE' 공개…내달 순차 출시
  • 홍명보 감독, 내주 두 번째 명단 발표서 '부상 우려' 손흥민 포함할까
  • 오늘의 상승종목

  • 09.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100,000
    • -1.47%
    • 이더리움
    • 3,502,000
    • -2.23%
    • 비트코인 캐시
    • 459,500
    • -4.15%
    • 리플
    • 816
    • +4.88%
    • 솔라나
    • 205,800
    • -2%
    • 에이다
    • 528
    • -1.49%
    • 이오스
    • 703
    • -2.5%
    • 트론
    • 203
    • -0.98%
    • 스텔라루멘
    • 133
    • +1.5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8,050
    • -3.54%
    • 체인링크
    • 16,780
    • -0.89%
    • 샌드박스
    • 383
    • -3.7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