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캠페인지 선정 ‘올해의 광고회사’ 5개 부문 수상

입력 2021-12-13 09: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국내 기업 中 최다 수상…디지털 사업 확대 공로 인정

▲캠페인(Campaign) '올해의 광고 회사(Agency of the Year 2021)' 로고.jpg  (제공=제일기획)
▲캠페인(Campaign) '올해의 광고 회사(Agency of the Year 2021)' 로고.jpg (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이 글로벌 광고 권위지 ‘캠페인 아시아 태평양(Campaign Asia-Pacific)’이 선정하는 ‘올해의 광고회사(Agency of the Year 2021)’에서 국내 기업 중 최다 수상을 기록했다.

13일 제일기획에 따르면 캠페인 아시아 태평양 주관의 ‘올해의 광고 회사’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광고ㆍPRㆍ커뮤니케이션 기업의 연간 성과를 평가하는 시상식 가운데 하나다. 아태지역 17개 국가를 5개 권역으로 나눠 수상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제일기획은 한국과 일본 광고사가 경쟁한 △한일 브랜드 경험 △한일 이벤트 마케팅, 한국 광고사를 대상으로 한 △한국 창작 △한국 디지털 부문 등 총 4개 부문에서 2년 연속 금상을 차지했다.

이 밖에 ‘Korea/Japan Integrated Marketing Agency’ 부문에서는 동상을 받았다.

제일기획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에서도 고객 오프라인 마케팅을 온라인으로 효과적으로 전환했다. 디지털 신규 솔루션을 개발하는 등 디지털 전환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통해 디지털 사업을 확대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국내외 시장 환경의 빠른 변화에 발맞춰 데이터, 테크, 콘텐츠 등 디지털 분야의 역량을 강화함으로써 퍼포먼스 마케팅 비즈니스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더 우울해진 한국인…10명 중 7명 "정신건강에 문제" [데이터클립]
  • ‘최애의 아이 2기’ 출격…전작의 ‘비밀’ 풀릴까 [해시태그]
  • '바이든 리스크' 비트코인, 5만5000달러로 급락…4개월 만에 최저치 내려앉나 [Bit코인]
  • 현아·용준형 진짜 결혼한다…결혼식 날짜는 10월 11일
  • '우승 확률 60%' KIA, 후반기 시작부터 LG·SSG와 혈투 예고 [주간 KBO 전망대]
  • 맥북 던진 세종대왕?…‘AI 헛소리’ 잡는 이통3사
  • [기회의 땅 아! 프리카] 불꽃튀는 선점 전쟁…G2 이어 글로벌사우스도 참전
  • 국산 신약 37개…‘블록버스터’ 달성은 언제쯤? [목마른 K블록버스터]
  • 오늘의 상승종목

  • 07.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290,000
    • +0.2%
    • 이더리움
    • 4,286,000
    • +2.36%
    • 비트코인 캐시
    • 473,000
    • +5.94%
    • 리플
    • 611
    • +1.66%
    • 솔라나
    • 199,900
    • +4.99%
    • 에이다
    • 524
    • +5.43%
    • 이오스
    • 725
    • +3.13%
    • 트론
    • 179
    • +0%
    • 스텔라루멘
    • 121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450
    • +3.31%
    • 체인링크
    • 18,540
    • +5.34%
    • 샌드박스
    • 416
    • +1.9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