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몬컴퍼니, 롯데월드 ‘로티프렌즈’ 브랜드사업 협력

입력 2021-11-26 11: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브랜드사업권 계약 체결 및 에이전트 사업 추진

▲시나몬컴퍼니와 롯데월드는 지난 25일 ‘캐릭터 라이선싱페어 2021’에서 ‘로티프렌즈’ 브랜드사업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시나몬컴퍼니)
▲시나몬컴퍼니와 롯데월드는 지난 25일 ‘캐릭터 라이선싱페어 2021’에서 ‘로티프렌즈’ 브랜드사업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시나몬컴퍼니)

유아교육 콘텐츠 전문회사 시나몬컴퍼니는 25일 ‘캐릭터 라이선싱페어 2021’에서 롯데월드와 ‘로티프렌즈’ 브랜드사업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로티프렌즈는 지난 7월 롯데월드가 선보인 영유아 대상 놀이교육 브랜드다. 2D 애니메이션과 아쿠리움, 테마파크 등 롯데월드 브랜드 사업장에서 즐길 수 있는 놀이 및 체험활동이다.

시나몬컴퍼니는 롯데월드의 대표 콘텐츠인 로티프렌즈의 브랜드 사업권 계약을 체결하고 에이전트 사업을 추진해 키즈 플랫폼을 확대할 계획이다.

시나몬컴퍼니 관계자는 “‘베이비버스’를 국내에 성공적으로 론칭한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인 로티프렌즈에 교육적 가치를 더할 수 있을 것”이라며 “로티프렌즈가 강력한 유아 교육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홍 롯데월드 개발부문 상무는 “유튜브 플랫폼을 시작으로 IPTV, APP VOD 등 로티프렌즈의 다양한 미디어 채널 확장을 계획했다”며 “문구, 출판 등 라이선스 사업확장으로 테마파크가 주는 판타지 교육이 시너지를 낼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빵, 앞으로도 대전역서 구입 가능…입점업체로 재선정
  • 이번엔 ‘딥페이크’까지…더 뜨거워진 미스코리아 폐지 목소리 [해시태그]
  • '흑백요리사' 백수저X흑수저 식당 어디일까?…한눈에 보는 위치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네이버, ‘AI 헬스 비서’ 첫발 뗐다…예상 질병에 병원도 찾아준다
  • 주말 최대 100㎜ ‘강수’…국군의 날부터 기온 ‘뚝’ 떨어진다
  • 태영건설, 자본잠식 해소…재감사 의견 '적정', 주식 거래 재개되나
  • 삼성전자, '갤럭시 S24 FE' 공개…내달 순차 출시
  • 홍명보 감독, 내주 두 번째 명단 발표서 '부상 우려' 손흥민 포함할까
  • 오늘의 상승종목

  • 09.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272,000
    • -0.58%
    • 이더리움
    • 3,499,000
    • -0.31%
    • 비트코인 캐시
    • 460,900
    • -3.19%
    • 리플
    • 815
    • +4.76%
    • 솔라나
    • 206,200
    • -0.72%
    • 에이다
    • 528
    • -1.49%
    • 이오스
    • 703
    • -1.95%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34
    • +2.2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7,600
    • -3.98%
    • 체인링크
    • 16,630
    • -1.07%
    • 샌드박스
    • 381
    • -3.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