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주행 아이콘’ LG 룸앤TV, 호텔∙리조트에서 캠핑族 만난다

입력 2021-11-15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달 15일부터 휘닉스 평창ㆍ레스케이프 호텔 內 설치

▲레스케이프 호텔 내 설치된 LG 룸앤TV  (사진제공=LG전자)
▲레스케이프 호텔 내 설치된 LG 룸앤TV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캠핑을 즐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LG 룸앤TV’ 체험 마케팅을 실시한다.

LG전자는 15일부터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휘닉스 평창’ 글램핑존과 서울 중구 ‘레스케이프 호텔’ 내 글램핑 스위트룸에 LG 룸앤TV를 설치하고, 방문객들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LG전자는 최근 늘어난 캠핑족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특히 지난해 초 출시한 LG 룸앤TV는 캠핑붐과 함께 ‘감성 캠핑에 최적’이라는 입소문이 나면서 최근 판매량이 급격히 늘어나는 등 ‘차트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LG 룸앤TV의 △손쉬운 설치 및 이동 △webOS 탑재로 스마트한 연결성 △완성도 높은 디자인 등으로 캠핑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은 TVㆍ모니터 겸용 디스플레이 기기로 27형 크기에 FHD(1920x1080) 해상도를 갖춘 제품이다. 별도의 조립과정이 필요하지 않은 일체형 디자인으로 설치와 이동이 편리하다.

또 유ㆍ무선 네트워크만 연결하면 webOS 4.5를 통해 넷플릭스, 유튜브, 웨이브, 왓챠, 티빙 등 다양한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제품에 내장된 5W x 2ch 스피커와 블루투스 기능은 스마트폰과 연동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은 “맞춤형 체험 마케팅을 통해 LG만의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을 알리는 것은 물론 고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서울시청역 대형 교통사고 흔적 고스란히…“내 가족·동료 같아 안타까워”
  • "100% 급발진" vs "가능성 0"…다시 떠오른 고령자 면허 자격 논란 [이슈크래커]
  • 징크스 끝판왕…'최강야구' 설욕전, 강릉영동대 직관 경기 결과는?
  • 황재균도 류현진도 “어쩌겠어요. ABS가 그렇다는데…” [요즘, 이거]
  • ‘좀비기업 양산소’ 오명...방만한 기업 운영에 주주만 발 동동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③]
  • 주류 된 비주류 문화, 국민 '10명 중 6명' 웹툰 본다 [K웹툰, 탈(脫)국경 보고서①]
  • '천둥·번개 동반' 호우특보 발효…장마 본격 시작?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172,000
    • -1.61%
    • 이더리움
    • 4,812,000
    • -0.93%
    • 비트코인 캐시
    • 536,000
    • -1.56%
    • 리플
    • 681
    • +1.49%
    • 솔라나
    • 215,200
    • +3.86%
    • 에이다
    • 589
    • +3.88%
    • 이오스
    • 820
    • +0.37%
    • 트론
    • 182
    • +0.55%
    • 스텔라루멘
    • 132
    • +2.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700
    • +0%
    • 체인링크
    • 20,400
    • +0.64%
    • 샌드박스
    • 462
    • -1.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