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허니제이. (출처=MBC '나 혼자 산다' 예고 캡처)
댄스팀 홀리뱅의 리더 허니제이가 ‘나 혼자 산다’에 뜬다.
2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최근 Mnet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를 통해 대세가 된 허니제이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지난 26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스우파’에서 우승 후 뒷모습과 더불어 본업으로 돌아가 교수로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허니제이는 ‘스우파’ 종영 후 집으로 돌아와 화장도 지우지 않은 채 무릎을 꿇고 무대를 모니터하며 눈시울을 붉혀 리더로서의 무게를 드러냈다. 또한 화장을 지우고 뽀얀 순둥이 민낯을 공개해 반전미를 뽐내기도 했다.
실용음악과 교수로 활동 중이기도 한 허니제이는 이번 영상을 통해 교수로서의 삶을 공개하기도 했다. 영상에서 제자들은 ‘스우파’ 우승자로 돌아온 허니제이를 축하하는가 하면, 날카로운 눈으로 제자들을 가르치는 허니제이의 모습이 공개되 기대를 높였다.
지난 ‘스우파’ 우승 소감 당시 “대한민국 댄서들은 이미 오래전부터 준비되어 있었다”라는 말을 남긴 허니제이는 제자들에게 “자부심을 가지려면 책임감을 가져야 한다”라며 또 하나의 어록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허니제이의 모습이 담긴 ‘나 혼자 산다’는 오는 11월 5일 오후 11시 10분 MBC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