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日 TV홈쇼핑에 성공적 론칭

입력 2009-02-02 10: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이 일본의 대형 TV 홈쇼핑 채널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고 2일 밝혔다.

더페이스샵은 글로벌 TV 홈쇼핑 채널 QVC(Quality, Value, Convenience)의 자회사인 'QVC 재팬'과 입점 계약을 하고 지난달 29일 일본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2개 제품이 매진됐다.

더페이스샵은 'QVC 재팬'에서 총 5회, 총 180분에 걸쳐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인 '플레보떼 콜라제닉 70 크림'과 '플레보떼 콜라제닉 파운데이션 SPF20 PA++', 멀티 기능의 베이스 크림 '리얼 시크릿 쉬머링 크림' 등 3개 제품을 판매했다.

이 가운데 '플레보떼 콜라제닉 70 크림'과 '리얼 시크릿 쉬머링 크림'은 각각 4000개가 모두 매진됐으며, '플레보떼 콜라제닉 파운데이션 SPF20 PA++'는 1만5000개가 판매되는 성과를 올렸다.

이날 판매고는 약 8000만엔(한화 약 12억4000만원)을 기록했다고 더페이스샵 측은 전했다.

이 같은 실적은 지난 2005년 일본에 진출하면서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졌고 '플레보떼 콜라제닉 70 크림' 등의 한국 특허증을 소개해 고품질의 기능성 제품을 선호하는 30대~40대 여성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었기 때문이라고 회사측은 분석했다.

더페이스샵 송기룡 대표는 "여성들의 화장품 취향이 까다로운 일본에서 대형 홈쇼핑 채널을 통해 성공적으로 고기능성 제품을 런칭한 데 의미를 두고 싶다"며 "앞으로 현지화 전략을 심화하기 위해 영향력 있는 유통채널을 지속적으로 개척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판매대금 지연·빼가기가 관행? 구영배 근자감이 火 자초 [제2의 티메프 사태 막자]
  • 에스파→염정아 이어 임영웅까지…이들이 '촌스러움'을 즐기는 이유 [이슈크래커]
  • 경기도에서 일하는 청년이라면…연 120만 원 주는 '경기도 청년 복지포인트' [십분청년백서]
  • 커지는 전기차 포비아…화재 보상 사각지대 해소는 '깜깜이'
  • ‘침체 공포’ 진화 나선 월가 거물들…다이먼도 닥터둠도 “美 침체 안빠졌다”
  • '10살 연상연하' 한지민-잔나비 최정훈, 열애 사실 인정 [공식]
  • 박태준, 58㎏급 '금빛 발차기'…16년 만에 남자 태권도 우승 [파리올림픽]
  • 슈가 '음주 스쿠터' CCTV 공개되자…빅히트 "사안 축소 아냐" 재차 해명
  • 오늘의 상승종목

  • 08.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823,000
    • +0.08%
    • 이더리움
    • 3,417,000
    • -3.96%
    • 비트코인 캐시
    • 457,100
    • -0.65%
    • 리플
    • 848
    • +16.32%
    • 솔라나
    • 218,700
    • +1.25%
    • 에이다
    • 473
    • -0.84%
    • 이오스
    • 656
    • +0.15%
    • 트론
    • 177
    • +0%
    • 스텔라루멘
    • 142
    • +7.5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400
    • +5.81%
    • 체인링크
    • 14,020
    • -4.82%
    • 샌드박스
    • 352
    • -0.8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