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미국 맨해튼서 3D 콘텐츠로 ‘라이프 이즈 굿’ 메시지 전달

입력 2021-09-12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학기 맞춰 학교 관련 영상 상영…여러 학용품이 문구 표현

▲LG전자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라이프 이즈 굿(Life’s Good)' 메시지를 담은 3D 콘텐츠를 상영한다. 개학을 주제로 한 이 영상은 내달 초까지 상영된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라이프 이즈 굿(Life’s Good)' 메시지를 담은 3D 콘텐츠를 상영한다. 개학을 주제로 한 이 영상은 내달 초까지 상영된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는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라이프 이즈 굿(Life’s Good)' 메시지를 담은 3D 콘텐츠를 상영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이 콘텐츠는 신학기에 맞춰 학교와 관련돼 있다.

크레파스, 가위, 스쿨버스 등이 화려하고 역동적인 영상을 만들고 마지막에는 여러 학용품이 '라이프 이즈 굿’ 문구를 표현한다.

LG전자는 3D 콘텐츠를 시리즈로 만들어 공개하며 고객과 지속 소통할 예정이다.

개학을 주제로 한 첫 번째 영상은 내달 초까지 상영된다.

LG전자는 ‘라이프 이즈 굿’의 진정한 의미를 알리기 위해 전광판을 활용한 마케팅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최근 잭슨 티시 감독이 제작한 라이프 이즈 굿 영화뿐 아니라 미국 오스카상을 받은 케빈 맥도날드 감독이 연출한 다큐멘터리 영화 '라이프 인 어 데이' 등을 전광판을 통해 소개했다.

LG전자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 윤태봉 부사장은 “지난해부터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을 활용해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는 메시지를 꾸준히 전달해왔다”라며 “이번에도 많은 고객이 3D 콘텐츠를 즐기며 ‘라이프 이즈 굿’의 의미를 되새겨 보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218,000
    • +1.87%
    • 이더리움
    • 4,879,000
    • +2.2%
    • 비트코인 캐시
    • 545,000
    • -0.73%
    • 리플
    • 676
    • +1.5%
    • 솔라나
    • 206,900
    • +3.81%
    • 에이다
    • 564
    • +3.87%
    • 이오스
    • 814
    • +1.37%
    • 트론
    • 180
    • +1.69%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350
    • -0.87%
    • 체인링크
    • 20,140
    • +5.01%
    • 샌드박스
    • 465
    • +0.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