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브랜드 레드닷 디자인상 본상 수상

입력 2021-08-23 13: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브랜드 디자인&아이덴티티 등 2개 부문 수상

▲DL이앤씨 'e편한세상' 브랜드 디자인. (자료제공=DL이앤씨)
▲DL이앤씨 'e편한세상' 브랜드 디자인. (자료제공=DL이앤씨)

DL이앤씨 주거 브랜드 ‘e편한세상’이 국제 디자인상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DL이앤씨는 자사 e편한세상 브랜드가 올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 디자인&아이덴티티’와 ‘앱스(Apps)’ 2개 분야에서 본상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e편한세상은 지난해 출범 20주년을 맞아 브랜드 새 단장을 마쳤다. DL이앤씨는 디지털과 오프라인 영역에서 일관된 브랜드 정체성을 보여주기 위해 20년간 e편한세상의 대표적인 상징이었던 구름 심볼을 더욱 선명하고 대담하게 개선했다.

아울러 e편한세상 스마트홈 앱은 ‘앱스’ 본상을 받았다. 고객 관점에서 편리하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구현해 심사자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월패드와 모바일에 적용된 e편한세상 스마트홈 앱은 고객들의 생활 방식을 분석해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수상은 브랜드 새 단장 이후 디자인 분야의 첫 수상 실적이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디자인 협회가 1955년부터 개최한 세계 최대 규모의 디자인 시상식이다. 미국의 IDEA, 독일 iF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DL이앤씨 관계자는 “국내 최초 주거 브랜드 e편한세상이 국제무대에서 디자인 역량을 인정받았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고객과 접하는 모든 영역에서 혁신적인 경험 디자인을 지속해서 선보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주거 브랜드로서 가치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코스피 역행하는 코스닥…공모 성적 부진까지 ‘속수무책’
  • "100% 급발진" vs "가능성 0"…다시 떠오른 고령자 면허 자격 논란 [이슈크래커]
  • 단독 북유럽 3대 커피 ‘푸글렌’, 한국 상륙…마포 상수동에 1호점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가수 아닌 배우로 '열연'…'인 악토버' 6일 쿠팡플레이·티빙서 공개
  • 허웅 전 여친, 박수홍 담당 변호사 선임…"참을 수 없는 분노"
  • 대출조이기 본격화…2단계 DSR 늦춰지자 금리 인상 꺼내든 은행[빚 폭탄 경고음]
  • 편의점 만족도 1위는 'GS25'…꼴찌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7.0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833,000
    • -2.67%
    • 이더리움
    • 4,650,000
    • -3.21%
    • 비트코인 캐시
    • 527,000
    • -1.86%
    • 리플
    • 658
    • -2.95%
    • 솔라나
    • 199,900
    • -6.94%
    • 에이다
    • 573
    • -2.39%
    • 이오스
    • 792
    • -3.41%
    • 트론
    • 182
    • +0.55%
    • 스텔라루멘
    • 128
    • -3.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000
    • -3.85%
    • 체인링크
    • 19,430
    • -4.75%
    • 샌드박스
    • 444
    • -3.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