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제작, '여기어때' 신규 캠페인 1000만 뷰 돌파

입력 2021-07-20 09: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패러디 영상도 이례적 등장, “어려운 시기에 힘이 됐으면” 응원 봇물

▲이노션이 만든 '여기 어때' 신규 캠페인 ‘도망가자’ 편이 통합 누적 조회 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  (사진제공=이노션)
▲이노션이 만든 '여기 어때' 신규 캠페인 ‘도망가자’ 편이 통합 누적 조회 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 (사진제공=이노션)

이노션 월드와이드(이하 이노션)는 숙박 예약 플랫폼인 '여기어때'와 함께 제작한 신규 캠페인 ‘도망가자’ 편이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 통합 누적 조회 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공개 한 달도 지나지 않아 조회 수 1000만 건을 넘어선 건 이례적이다. 이노션측은 “어려운 시기에 어디론가 떠나고 싶고, 도망가고 싶다는 줄거리에 많은 이가 크게 공감하고 위로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실제로 '여기어때'의 신규 캠페인을 접한 소비자들의 반응도 폭발적이다. ‘도망가자’ 캠페인은 현재 <지옥철 편> <운전 편> <알람 편> 등 누구나 한 번쯤은 경험해봤을 법한 7가지의 다양하고도 친숙한 상황들을 재치 있게 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국정애 이노션 팀장은 “각각의 줄거리와 메시지에 대해 공감한다는 긍정 댓글 반응이 무려 97%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라면서 “그만큼 코로나 시국을 대하는 국민 정서와 현대사회에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여기어때가 대변한 캠페인이라 판단되며 이를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간 정서적 교류가 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992,000
    • +0.55%
    • 이더리움
    • 3,261,000
    • +0.71%
    • 비트코인 캐시
    • 436,600
    • -0.05%
    • 리플
    • 716
    • +1.27%
    • 솔라나
    • 193,200
    • +0.52%
    • 에이다
    • 477
    • +0.21%
    • 이오스
    • 644
    • +0.78%
    • 트론
    • 208
    • -2.8%
    • 스텔라루멘
    • 125
    • +1.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400
    • +1.3%
    • 체인링크
    • 15,310
    • +1.8%
    • 샌드박스
    • 342
    • +0.5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