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 수자인 브랜드 리뉴얼…"주택사업 경쟁력 강화"

입력 2021-07-07 18:32 수정 2021-07-08 14: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한양)
(사진제공=한양)

㈜한양이 주택 브랜드 '수자인' 리뉴얼을 통해 주택사업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한양은 2004년 처음 선보인 후 소비자에게 익숙한 '수자인' 브랜드 가치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소비자 트렌드 변화에 맞춰 새로운 브랜드 체계를 확립하고자 브랜드 리뉴얼을 결정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2012년 이후 10년 만에 이뤄지는 것이다. 로고 및 디자인 변경을 포함해 전체적인 상품과 서비스, 집에 대한 수자인의 철학과 가치까지 소비자 니즈에 맞춰 전면 개편한다.

새 단장한 수자인의 브랜드 슬로건은 'Balance for your Life… 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이다.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주거공간은 어느 것 하나만 뛰어나다고 만들어지는 것이 아닌 모든 것의 균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의미다.

새로운 디자인은 최신 트렌드에 맞게 심벌을 생략하고, 수자인 만의 고유한 브랜드 이미지를 담을 수 있는 간결하고 세련된 형태의 워드마크로 개발했다. 곡선과 직선의 조화로 브랜드 핵심 콘셉트인 '밸런스'(Balance)를 함축적으로 담아냈다. 브랜드 메인 컬러는 '클래시 틸'(Classy Teal)로 블루와 그린이 균형 잡힌 컬러를 통해 수자인의 편안하고 안정적이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전달한다.

리뉴얼된 수자인 브랜드는 부산 에코델타시티, 청라 오피스텔, 남양주 도곡 등 올해 하반기 분양예정단지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한양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스마트(Smart)ㆍ에코(Eco)ㆍ피플(People)이라는 수자인의 새로운 가치를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며 "동시에 한양의 주택 브랜드 파워를 높여 향후 주택 영업 및 수주 경쟁력을 지속해서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809,000
    • +1.78%
    • 이더리움
    • 4,295,000
    • +1.37%
    • 비트코인 캐시
    • 471,300
    • +2.99%
    • 리플
    • 627
    • +2.62%
    • 솔라나
    • 198,400
    • +3.66%
    • 에이다
    • 521
    • +4.62%
    • 이오스
    • 734
    • +6.38%
    • 트론
    • 184
    • +1.1%
    • 스텔라루멘
    • 128
    • +4.9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700
    • +3.09%
    • 체인링크
    • 18,260
    • +4.1%
    • 샌드박스
    • 428
    • +7.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