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양)](https://img.etoday.co.kr/pto_db/2021/07/600/20210707183043_1641594_1000_562.jpg)
(사진제공=한양)
㈜한양이 주택 브랜드 '수자인' 리뉴얼을 통해 주택사업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한양은 2004년 처음 선보인 후 소비자에게 익숙한 '수자인' 브랜드 가치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소비자 트렌드 변화에 맞춰 새로운 브랜드 체계를 확립하고자 브랜드 리뉴얼을 결정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2012년 이후 10년 만에 이뤄지는 것이다. 로고 및 디자인 변경을 포함해 전체적인 상품과 서비스, 집에 대한 수자인의 철학과 가치까지 소비자 니즈에 맞춰 전면 개편한다.
새 단장한 수자인의 브랜드 슬로건은 'Balance for your Life… 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이다.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주거공간은 어느 것 하나만 뛰어나다고 만들어지는 것이 아닌 모든 것의 균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의미다.
![](https://img.etoday.co.kr/pto_db/2021/07/20210707183210_1641596_299_168.jpg)
리뉴얼된 수자인 브랜드는 부산 에코델타시티, 청라 오피스텔, 남양주 도곡 등 올해 하반기 분양예정단지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한양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스마트(Smart)ㆍ에코(Eco)ㆍ피플(People)이라는 수자인의 새로운 가치를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며 "동시에 한양의 주택 브랜드 파워를 높여 향후 주택 영업 및 수주 경쟁력을 지속해서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