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SNS핫템] 본격 장마철…생활공작소 ‘습기제거제’·윈드피아‘타워형 선풍기’ 인기

입력 2021-07-03 07: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생활공작소] 습기제거제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생활공작소] 습기제거제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7월 첫째 주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베스트셀러로 옥션은 생활공작소의 ‘습기제거제 (520㎖*24입)’와 윈드피아의 ‘날개없는 타워형 선풍기 WINDPIA-6ST’ 등을 3일 선정했다.

여름철 장마시즌을 앞두고 습기제거제 수요가 증가하면서 생활공작소의 ‘습기제거제 (520㎖*24입)’가 인기다. 이 상품은 습기로 인한 악취와 각종 질환, 곰팡이 억제 효과가 탁월하고, 집안 곳곳 습기를 잡아 오랜 시간 보송함을 유지시켜 준다. 이 상품에 대해 고객들은 “가성비가 좋다”, “디자인이 깔끔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윈드피아] 날개없는 타워형 선풍기 WINDPIA-6ST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윈드피아] 날개없는 타워형 선풍기 WINDPIA-6ST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무더위를 날려줄 여름대표 가전인 선풍기에 대한 관심이 늘며 윈드피아의 ‘날개없는 타워형 선풍기 WINDPIA-6ST’가 화제다. 공간활용이 우수한 타워팬 선풍기로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이 제품에 대해 소비자들은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다”, “소음이 적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더위에 입맛을 잃은 직장인과 수험생의 간편한 아침·한끼식사 대용으로 대상웰라이프의 ‘뉴케어 구수한맛 (200㎖*30팩)’도 잘 팔린다. 이 제품은 3대 영양소와 22종의 비타민과 미네랄, 이소말토올리고당을 함유해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영양식이다.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구수한맛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구수한맛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이외에도 주방 인테리어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면서 디얼리빙의 ‘304 스테인리스 그라인더’와 SK매직의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ERA-BTS33’의 수요도 화제의 상품에 등극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004,000
    • +1.64%
    • 이더리움
    • 4,869,000
    • +2.01%
    • 비트코인 캐시
    • 546,000
    • -0.73%
    • 리플
    • 672
    • +0.75%
    • 솔라나
    • 205,500
    • +3.37%
    • 에이다
    • 559
    • +2.57%
    • 이오스
    • 808
    • +0.12%
    • 트론
    • 176
    • +0%
    • 스텔라루멘
    • 128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800
    • +0.8%
    • 체인링크
    • 20,180
    • +4.67%
    • 샌드박스
    • 468
    • +0.8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