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쇼핑몰 '위클리 딜즈' 모바일 오픈

입력 2021-06-22 08: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오픈 기념해 앱 구매 시 마일리지 50% 할인 이벤트 진행

▲아시아나항공은 ‘위클리 딜즈’를 통해 다양하고 색다른 마일리지 제휴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제공=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위클리 딜즈’를 통해 다양하고 색다른 마일리지 제휴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제공=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위클리 딜즈(Weekly deals)’ 모바일을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위클리 딜즈는 구매 가능한 상품들을 매주 새롭게 구성해 회원들에게 선보이는 아시아나 마일리지 전용 쇼핑몰이다.

구매한 상품은 모바일 교환권으로 받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위클리 딜즈는 커피, 치킨, 베이커리, 음악감상 이용권 등 실생활에서 소비자 선호도와 활용도가 높은 상품들로 구성돼 있다.

위클리 딜즈 모바일 오픈으로 고객들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위클리 딜즈 상품들을 모바일 앱으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아시아나항공은 위클리 딜즈 모바일 오픈을 기념해 이날 오후 2시부터 인기 상품을 대상으로 ‘모바일 전용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앱 구 매시 커피빈 아메리카노(690마일→345마일), BHC치킨(2860마일→1430마일) 이디야 아메리카노(460마일→230마일) 등을 50% 할인된 마일리지로 만나볼 수 있다.

단, 한정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30일까지는 위클리 딜즈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도 증정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고객들의 마일리지 사용을 돕기 위해 제휴처 다양화에 노력하고 있다”라며 “소비자들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제휴 상품을 비롯해 소액 마일리지도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을 지속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241,000
    • +1.89%
    • 이더리움
    • 4,876,000
    • +2.18%
    • 비트코인 캐시
    • 545,000
    • -0.73%
    • 리플
    • 676
    • +1.65%
    • 솔라나
    • 207,100
    • +3.91%
    • 에이다
    • 563
    • +3.68%
    • 이오스
    • 814
    • +1.37%
    • 트론
    • 181
    • +2.26%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350
    • -0.87%
    • 체인링크
    • 20,210
    • +5.43%
    • 샌드박스
    • 465
    • +0.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