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가 모바일 쇼핑 플랫폼 ‘프롬바이오 공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공식 앱)’을 17일 출시해 판매 채널을 확장한다고 14일 밝혔다.
프롬바이오의 앱은 UI(사용자 인터페이스) 구성에 자사 공식 온라인몰(이하 자사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모두 담았다. 프롬바이오의 모든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100원딜’, ‘정기배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서비스와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100원딜은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인기 상품을 100원에 추가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계정당 1회만 이용할 수 있다. 정기배송은 특정 제품을 정기 구독하는 서비스로 3회차 결제부터 최대 40% 할인 가격이 적용되고 신상품 무료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풍성한 혜택으로 이미 자사몰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프롬바이오는 앱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하면 20% 할인 쿠폰이 제공되고 푸쉬 알림 기능을 설정하면 3000원 상당의 포인트가 주어진다. 17일 론칭 당일에는 ‘원데이 특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앱 론칭을 기념해 특별히 마련된 파격 혜택으로 단 하루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위건강엔 매스틱’ 등 인기 제품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공식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제품 정보를 쉽게 확인하고, 간편하게 구매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해 고객 편의를 높이고자 한다”라며 “자사몰의 인기 서비스인 100원딜, 정기배송 등을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고 차별화된 앱 마케팅을 전개함으로써 모바일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롬바이오 공식 앱은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한편 프롬바이오는 현재 한국거래소에 유가증권시장 상장을 위한 예비심사청구서를 제출하고 올해 하반기 상장을 목표로 본격적인 기업공개(IPO) 절차에 들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