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스타벅스 쿨러’ 등 단독상품 판매

입력 2021-05-13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SSG닷컴)
(사진제공=SSG닷컴)

SSG닷컴은 스타벅스 ‘e-프리퀀시’ 온라인 단독 상품 1차 판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20일과 27일 오전 10시에 각각 2차, 3차 판매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매년 여름과 크리스마스 시즌에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e-프리퀀시’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에는 오프라인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해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도입하는 한편, 온라인에서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별도 기획한 상품을 SSG닷컴에서 단독 판매한다.

13일 오전 10시부터 SSG닷컴에서 판매하는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상품은 총 5종이다. 스타벅스 매장의 증정품과는 색상 등에서 차이가 있다.

아이스 쿨러 박스인 ‘서머 데이 쿨러’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서머 그린’ 색상과 ‘서니 핑크’ 색상을 증정하지만, SSG닷컴에서는 같은 상품의 ‘오션 블루’ 색상을 3만 7000원에 판매한다.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과 무드 조명이 내장된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증정되지 않는 크림 그레이 색상을 따로 제작해 3만 7000원에 판매한다.

오프라인 매장에는 없는 상품도 특별 기획해 판매한다. 최대 25kg의 짐을 운반할 수 있는 ‘서머 데이 폴딩 카트’는 오직 SSG닷컴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서머 그린’ 색상과 ‘오션 블루’ 색상 2종으로, 각각 2만 9000원에 선보인다.

이외에 스타벅스 매장에서도 1만 3000원에 판매하는 ‘스타벅스 서머 데이 스티커’는 ‘오션 블루’ 색상의 파우치에 담아 SSG닷컴에서도 동일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최희영 SSG닷컴 리빙MD팀 파트장은 “스타벅스 매장 증정품과는 차별화된 라인업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킬 예정”이라며 “고객 편의 증진 차원에서 온라인에서도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하게 됐다”고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K 붙은 식음료·뷰티 ETF 모두 잘 나가는데…‘이 K’는 무슨 일?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서울 지하철 3호선 대치역서 배터리 화재…"현재 정상운행 중"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10:1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888,000
    • +3.59%
    • 이더리움
    • 4,888,000
    • +2.88%
    • 비트코인 캐시
    • 557,000
    • +3.92%
    • 리플
    • 670
    • +0.75%
    • 솔라나
    • 207,800
    • +5.54%
    • 에이다
    • 557
    • +3.72%
    • 이오스
    • 817
    • +2.64%
    • 트론
    • 176
    • -0.56%
    • 스텔라루멘
    • 129
    • +1.5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550
    • +3.33%
    • 체인링크
    • 20,100
    • +5.9%
    • 샌드박스
    • 469
    • +2.1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