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한의사와 손잡고 건기식 '황작' 업그레이드

입력 2021-03-25 09: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제과)
(롯데제과)

롯데제과가 한의사 이경제 원장과 홍삼브랜드 ‘황작’에 대한 공동 상품 개발과 마케팅 진행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롯데제과의 건강식품 브랜드 롯데헬스원은 30년 한의학 관련 노하우와 전문지식을 가진 이경제 원장과 함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개발에 나선다. 양측은 브랜드에 대한 공동 연구, 기획, 마케팅 등을 추진하는 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황작’은 2010년 론칭해 10여 년간 다양한 고객층으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롯데헬스원의 대표 브랜드다. 롯데헬스원은 이번 협약을 통해 ‘황작’의 전면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추진할 계획이다. ‘황작’을 홍삼에만 국한하지 않고 다양한 카테고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탈바꿈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롯데제과 건강사업부문장 허정규 상무는 “이경제 원장은 여러 방면에서 활약하며 국내 최고의 ‘건강전문가’로 통할 정도로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고 최고 수준의 의학적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 개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 양측이 구축한 지식, 인력, 기술력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컬래버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채상병 특검법’ 野주도 본회의 통과...22대 국회 개원식 무산
  • 허웅 전 여친, 유흥업소 출신 의혹에 "작작해라"…직접 공개한 청담 아파트 등기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896,000
    • -3.06%
    • 이더리움
    • 4,468,000
    • -4.61%
    • 비트코인 캐시
    • 490,200
    • -7.42%
    • 리플
    • 629
    • -4.98%
    • 솔라나
    • 192,000
    • -4.43%
    • 에이다
    • 545
    • -5.55%
    • 이오스
    • 741
    • -8.06%
    • 트론
    • 182
    • -0.55%
    • 스텔라루멘
    • 126
    • -1.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450
    • -10.74%
    • 체인링크
    • 18,520
    • -8.9%
    • 샌드박스
    • 414
    • -8.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