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스실버 마스크, 동남아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 입점

입력 2021-03-15 14: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방탄 캐릭터 ‘타이니탄’ 담은 브레스 타이니탄 마스크 판매…싱가포르, 필리핀, 대만, 베트남 등 4개 국가의 쇼피 입점
15일부터 판매 시작…다른 동남아 국가까지 시장 진출 확대 예정

(자료 = 브레스실버)
(자료 = 브레스실버)

(자료 = 브레스실버)
(자료 = 브레스실버)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브레스실버(BREATH SILVER)’는 15일 동남아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Shopee)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입점하는 제품은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과 콜라보레이션 한 ‘브레스 타이니탄 마스크’다. ‘브레스 타이니탄 퀸텟(QUINTET)’ 3종과 ‘브레스 타이니탄 스퀘어(SQUARE)’ 2종, ‘브레스실버 데일리 마스크 스노우 화이트’ 1종을 선보인다.

브레스 타이니탄 퀸텟과 스퀘어 라인은 기존 정전기 방식의 마스크와는 차별화된 나노파이버 필터(BREAXELL)와 항균소재(SSNC)가 적용돼 초미세먼지보다 더 작은 입자까지 차단, 각종 유해물질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해준다.

브레스실버 관계자는 “날씨가 더운 동남아 지역에서는 숨쉬기 편안하면서도 필터 성능이 우수한 마스크 제품에 대한 니즈가 커 브레스실버 마스크가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브레스 타이니탄 마스크’는 싱가포르, 필리핀, 대만, 베트남 등 총 4개 국가의 쇼피에서 판매되며, 향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태국 등 다른 국가까지 판로를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쇼피는 2019년 기준 총 거래액 20조 원, 누적 앱 다운로드 수 2억 건에 달하는 동남아 최대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166,000
    • +1.93%
    • 이더리움
    • 4,872,000
    • +2.31%
    • 비트코인 캐시
    • 545,000
    • -0.64%
    • 리플
    • 675
    • +1.5%
    • 솔라나
    • 206,700
    • +4.24%
    • 에이다
    • 562
    • +3.69%
    • 이오스
    • 811
    • +1.25%
    • 트론
    • 181
    • +2.26%
    • 스텔라루멘
    • 130
    • +2.3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550
    • +0.08%
    • 체인링크
    • 20,150
    • +5.22%
    • 샌드박스
    • 464
    • +1.0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