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글로벌 브랜드 모델로 ‘방탄소년단’ 선정

입력 2021-03-12 13: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코웨이 글로벌 브랜드 광고 모델 방탄소년단.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 글로벌 브랜드 광고 모델 방탄소년단.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가 글로벌 브랜드 광고 모델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소속 방탄소년단을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빅히트는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4세대 대표 아이돌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이 소속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기업이다.

코웨이는 글로벌 브랜드 메인 모델로 전 세계 남녀노소 전 연령층에 사랑받으며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을 발탁했다. 모델과의 시너지를 통해 타깃 고객층을 더욱 확대하고 최근 성과를 내고 있는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크게 향상한다는 계획이다.

방탄소년단은 코웨이 기업 이미지ㆍ정수기ㆍ공기청정기ㆍ매트리스 등을 대표하는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제품 광고 영상은 3월 말 TV, SN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추후 빅히트 레이블즈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담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며 영타깃까지 고객층을 확대할 계획이다.

코웨이 심병희 마케팅실장은 “올해는 코웨이가 넷마블과의 본격적인 혁신 시너지를 발휘하며 글로벌 환경가전 리더로 도약하는 중요한 해인 만큼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을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소비자와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디지털 마케팅 확대를 통해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더 우울해진 한국인…10명 중 7명 "정신건강에 문제" [데이터클립]
  • ‘최애의 아이 2기’ 출격…전작의 ‘비밀’ 풀릴까 [해시태그]
  • '바이든 리스크' 비트코인, 5만5000달러로 급락…4개월 만에 최저치 내려앉나 [Bit코인]
  • 현아·용준형 진짜 결혼한다…결혼식 날짜는 10월 11일
  • '우승 확률 60%' KIA, 후반기 시작부터 LG·SSG와 혈투 예고 [주간 KBO 전망대]
  • 맥북 던진 세종대왕?…‘AI 헛소리’ 잡는 이통3사
  • [기회의 땅 아! 프리카] 불꽃튀는 선점 전쟁…G2 이어 글로벌사우스도 참전
  • 국산 신약 37개…‘블록버스터’ 달성은 언제쯤? [목마른 K블록버스터]
  • 오늘의 상승종목

  • 07.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182,000
    • -1.34%
    • 이더리움
    • 4,267,000
    • +0.59%
    • 비트코인 캐시
    • 472,000
    • +3.74%
    • 리플
    • 612
    • +0.16%
    • 솔라나
    • 196,200
    • +0.46%
    • 에이다
    • 521
    • +2.96%
    • 이오스
    • 728
    • +1.25%
    • 트론
    • 179
    • -0.56%
    • 스텔라루멘
    • 121
    • -2.4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250
    • +0.39%
    • 체인링크
    • 18,360
    • +2.4%
    • 샌드박스
    • 414
    • -0.4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