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와 ‘카이로스’ 제휴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1-02-24 14: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맘스터치 X 카이로스 제휴 프로모션 이미지 (룽투코리아)
▲맘스터치 X 카이로스 제휴 프로모션 이미지 (룽투코리아)

모바일 게임 전문 퍼블리셔 룽투코리아가 국내 대표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와 손잡고 MMORPG ‘카이로스’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맘스터치 버거세트 또는 치킨 제품 구매 시 카이로스 아이템 특별 쿠폰을 증정하고 추가로 쿠폰 인증샷을 카이로스 네이버 카페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맘스터치 닭강정트리오 모바일 상품권을 100명에게 증정한다.

지난해 5월 국내에서 정식 출시된 ‘카이로스’는 출시 전 사전예약자 100만 명을 모집했고,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순위 2위를 기록한 바 있는 인기작이다. 출시 후 약 9개월이 지난 현재 누적 다운로드는 58만 건을 돌파했고 게임 누적 방문자는 26만 명을 넘어섰다.

해마로푸드서비스가 운영하는 맘스터치는 가격 대비 맛과 품질이 뛰어난 ‘가성비’ 전략과 주문 후 조리하는 ‘애프터 오더 쿡’ 등 서비스 품질에 대한 확고한 철학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버거∙치킨 브랜드다. 전국에 약 1300여 개 맘스터치 가맹점이 있고 맘스터치 가맹점은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비용에 창업이 가능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어 창업 시장에서 선호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꼽힌다.

김홍석 해마로푸드서비스 성장전략본부장은 “룽투코리아와 해마로푸드서비스의 공동 프로모션 진행을 통한 양사 간의 마케팅 시너지 효과가 매우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봉준 룽투코리아 경영지원본부장은 “이번 맘스터치와의 콜라보 마케팅을 통해 장기 흥행 중인 ‘카이로스’가 또다시 유저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 해마로푸드서비스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한 추가 콜라보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970,000
    • +1.56%
    • 이더리움
    • 4,861,000
    • +1.95%
    • 비트코인 캐시
    • 542,500
    • -0.91%
    • 리플
    • 674
    • +1.2%
    • 솔라나
    • 206,000
    • +3.31%
    • 에이다
    • 562
    • +3.5%
    • 이오스
    • 811
    • +1%
    • 트론
    • 180
    • +1.69%
    • 스텔라루멘
    • 12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350
    • -0.87%
    • 체인링크
    • 20,100
    • +4.91%
    • 샌드박스
    • 462
    • +0.2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