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PC그룹)
SPC그룹의 파스쿠찌가 2021년 ‘하얀 소의 해’를 맞이해 우유의 풍미가 가득한 ‘白(백) 밀크셰이크’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순백의 하얀 새해! 새해 복 많이 받으소!’라는 콘셉트로 ‘흰 소’의 이미지를 활용했다. 이탈리아 전통 천일염 젤라토와 고소한 우유를 함께 혼합하여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움을 식감과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 앱)에서 내년 1월 8일과 9일 ‘파쿠데이’ 기간 동안 신년 음료 구매 시, 아메리카노 1잔을 추가로 제공하는 쿠폰을 선착순 3만 명에게 증정한다.
‘커피 한잔과 함께하는 부자 되는 습관’이라는 콘셉트로 파쿠데이 쿠폰 사용 고객 대상 100명에게 ‘이밥차 가계북’을 추첨하여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스쿠찌 마케팅 담당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고소한 우유를 활용해 소띠해 첫 신제품을 출시했다”라며, “파스쿠찌는 2021년 새해에도 다양한 신제품과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여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