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더웨이, 올해 주류 상품 많이 팔려

입력 2008-12-01 18: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바이더웨이는 올 한해 경기 불황으로 주류 관련 상품이 많이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고 1일 밝혔다.

바이더웨이가 올 들어 11월30일까지 상품별 판매 순위를 분석할 결과, 참진이슬로(360ML)가 1위를 차지했고 카스 Q-PACK(1.6L)이 그 뒤를 이었다. 또 지난해 판매율 2위였던 바나나우유(240G)는 한단계 밀린 3위로 집계됐다.

또한 저가 캔커피 상품인 레스비마일드(185ML)는 전년대비 판매량이 118% 증가하면서 지난해 15위에서 10위로 큰 폭의 상승세를 보였다.

올해 상품별 판매 순위 1위부터 15위 가운데 주류 관련 상품이 소주류 2개, 맥주류 7개, 숙취해소제 3개로 총 12개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지난해 9개(소주류 2개, 맥주류 5개, 숙취해소제 2개)보다 3개 더 늘어난 것이다.

오재용 바이더웨이 상품2팀장은 "지속되는 경기불황으로 음주인구가 늘어나면서 소주, 맥주, 숙취해소제 등 주류 관련 상품이 많이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더 우울해진 한국인…10명 중 7명 "정신건강에 문제" [데이터클립]
  • ‘최애의 아이 2기’ 출격…전작의 ‘비밀’ 풀릴까 [해시태그]
  • '바이든 리스크' 비트코인, 5만5000달러로 급락…4개월 만에 최저치 내려앉나 [Bit코인]
  • 현아·용준형 진짜 결혼한다…결혼식 날짜는 10월 11일
  • '우승 확률 60%' KIA, 후반기 시작부터 LG·SSG와 혈투 예고 [주간 KBO 전망대]
  • 맥북 던진 세종대왕?…‘AI 헛소리’ 잡는 이통3사
  • [기회의 땅 아! 프리카] 불꽃튀는 선점 전쟁…G2 이어 글로벌사우스도 참전
  • 국산 신약 37개…‘블록버스터’ 달성은 언제쯤? [목마른 K블록버스터]
  • 오늘의 상승종목

  • 07.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136,000
    • -1.13%
    • 이더리움
    • 4,267,000
    • +0.9%
    • 비트코인 캐시
    • 467,600
    • +2.63%
    • 리플
    • 613
    • +0.16%
    • 솔라나
    • 197,100
    • +0.36%
    • 에이다
    • 522
    • +2.76%
    • 이오스
    • 723
    • +0.56%
    • 트론
    • 177
    • -2.21%
    • 스텔라루멘
    • 122
    • -2.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400
    • +0.88%
    • 체인링크
    • 18,550
    • +3.46%
    • 샌드박스
    • 419
    • -0.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