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레트로 굿즈’로 MZ세대 마음 잡는다…한정판 이벤트 실시

입력 2020-11-26 08: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동양물산과 업계 뛰어넘는 이색 컬래버레이션

▲위니아딤채 X 동양물산 한정판 굿즈의 모습 (사진제공=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 X 동양물산 한정판 굿즈의 모습 (사진제공=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가 국내 대표 농업기계 제조사인 동양물산기업과 세련된 레트로 감성의 한정판 굿즈를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콘셉트는 ‘방구석 홈캠핑’이다. 최근 주요 소비세대로 떠오른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를 타깃으로 오리지널 딤채의 감성을 담은 한정판 굿즈를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국내 대표 농업기계 제조사인 동양물산기업과 업계를 뛰어넘는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동양물산 트랙터로 경작한 땅에서 수확한 배추로 김치를 담가 딤채에 맛있고 신선하게 보관한 뒤 아이스박스에 담아 홈 캠핑을 즐기자는 내용이다. 위니아딤채는 이번 협업을 통해 홍보 시너지를 극대화 하고 고객층을 한층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프로모션에 증정되는 한정판 굿즈는 세련된 레트로 감성의 아이스박스다.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캠핑을 즐기는 홈캠핑족은 물론, 야외 활동이나 나들이를 위한 고객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13L 용량에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져 휴대가 간편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8일까지 진행되며, 위니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벤트 페이지에 홈캠핑을 같이 즐기고 싶은 친구의 이름을 남기면 자동응모 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4일 이뤄진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농축산물 생산을 이끄는 동양물산기업과 김치냉장고 ‘딤채’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이색적 컬래버레이션을 확대해 고객과 소통의 기회를 늘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754,000
    • +0.01%
    • 이더리움
    • 3,251,000
    • -0.4%
    • 비트코인 캐시
    • 433,800
    • -1.05%
    • 리플
    • 714
    • -0.56%
    • 솔라나
    • 192,400
    • -0.21%
    • 에이다
    • 472
    • -1.05%
    • 이오스
    • 642
    • -0.16%
    • 트론
    • 208
    • -1.42%
    • 스텔라루멘
    • 124
    • +1.6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950
    • -0.24%
    • 체인링크
    • 15,200
    • +1.47%
    • 샌드박스
    • 340
    • -0.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