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냉동빵 브랜드 '생생빵상회' 3종 출시

입력 2020-11-13 09: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제과가 냉동빵 브랜드 ‘생생빵상회’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은 ‘핫도그 파이’와 ‘쫀득 크림 치즈볼’, ‘쫀득 호박 단팥볼’ 총 3종이다. △‘생생빵상회 핫도그 파이’는 돈육 함량이 높은 소시지가 들어있다.△‘쫀득 크림 치즈볼’은 체다치즈 반죽의 생지 형태를 굽는 방식으로 만들어졌다. △‘쫀득 호박 단팥볼’은 타피오카 전분과 호박 분말을 사용했고, 반죽 속에 단팥이 들었다. 이번 3종은 전부 별도의 해동 과정 없이 에어프라이어, 광파오븐 등에 10~15분 동안 조리하면 된다.

롯데제과는 냉동빵의 성수기인 겨울을 앞두고 신제품 3종을 추가, 제품군을 15종으로 확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22일까지 온라인몰 옥션에서 ‘생생빵상회’ 기획전을 전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도 준비 중이다.

한편 ‘생생빵상회’는 올 1월 발매 이후 한 달 만에 3만 개가 팔렸고, 당시 옥션 베스트 식품 부문 판매량 1위를 달성했다. 올 10월까지 약 32만 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더 우울해진 한국인…10명 중 7명 "정신건강에 문제" [데이터클립]
  • ‘최애의 아이 2기’ 출격…전작의 ‘비밀’ 풀릴까 [해시태그]
  • "이별 통보하자…" 현직 프로야구 선수, 여자친구 폭행해 경찰 입건
  • 블랙핑크 제니, 실내흡연?…자체 제작 브이로그에 딱 걸렸다
  • 설욕전 대성공…'최강야구' 강릉영동대 직관전, 니퍼트 150km 대기록 달성
  • 경북 청도 호우경보 '폭우 또'…포항·경산·경주·영천·고령도 유지
  • [종합] 뉴욕증시, S&P·나스닥 최고치 경신에도...파월 발언 앞두고 혼조
  • '발등에 불' 네카오 경영전략…이해진·김범수의 엇갈린 행보
  • 오늘의 상승종목

  • 07.09 10:0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337,000
    • +2.16%
    • 이더리움
    • 4,300,000
    • +4.42%
    • 비트코인 캐시
    • 471,500
    • +9.04%
    • 리플
    • 610
    • +3.92%
    • 솔라나
    • 196,700
    • +6.67%
    • 에이다
    • 522
    • +8.52%
    • 이오스
    • 727
    • +6.44%
    • 트론
    • 181
    • +2.26%
    • 스텔라루멘
    • 122
    • +4.2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450
    • +7.17%
    • 체인링크
    • 18,650
    • +8.75%
    • 샌드박스
    • 414
    • +5.6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