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몰, 2030세대 정조준...패션 커머스 ‘브리치’ 입점

입력 2020-10-29 09:1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AK플라자)
(사진제공=AK플라자)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인터넷 종합 쇼핑몰 AK몰이 이달 30일 패션 커머스 ‘브리치’를 입점시켜 ‘패션 전문관’ 활성화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브리치’는 4000여개 브랜드와 트렌디한 10만개의 상품이 등록된 로드샵 패션 커머스로 스트리트 패션과 트렌드에 민감한 2030세대가 주요 고객이다. AK몰은 획일화된 디자인이나 유명 브랜드의 상품보다 나만의 독특한 ‘취향소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MZ세대 소비층을 끌어들이겠다는 전략이라는 설명이다.

이번 ‘브리치’ 전문 스페셜관 오픈을 기념해 11월 2일부터 8일까지 브랜드별 최대 20% 쿠폰, 무료배송 이벤트, 기프티콘 증정 등 특별 행사도 함께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원피스 전문으로 유명한 대구 로드샵 ‘모니카앤아리’의 베스트 원피스를 AK 단독으로 판매하며,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끈 데일리룩 브랜드 ‘시크폭스’의 F·W 팬츠라인을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페미닌룩 대표 로드샵 ‘오브제스트’ 베스트 아이템전과 영캐쥬얼 대표 로드샵 ‘리틀마켓’ 겨울 신상전을 만나볼 수 있고, 2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7000명 한정 무료 배송 쿠폰, 5만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130명 한정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AK몰 관계자는 “브리치 입점을 기반으로 여성의류 전문관 활성화와 쇼핑서비스를 개선하겠다”며 “코로나19로 오프라인 쇼핑이 부담스러운 시기인 만큼 고객들이 직접 전국에 유명한 로드샵을 방문하지 않아도 온라인으로 트렌디한 의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코스피 역행하는 코스닥…공모 성적 부진까지 ‘속수무책’
  • "100% 급발진" vs "가능성 0"…다시 떠오른 고령자 면허 자격 논란 [이슈크래커]
  • 단독 북유럽 3대 커피 ‘푸글렌’, 한국 상륙…마포 상수동에 1호점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가수 아닌 배우로 '열연'…'인 악토버' 6일 쿠팡플레이·티빙서 공개
  • 허웅 전 여친, 박수홍 담당 변호사 선임…"참을 수 없는 분노"
  • 대출조이기 본격화…2단계 DSR 늦춰지자 금리 인상 꺼내든 은행[빚 폭탄 경고음]
  • 편의점 만족도 1위는 'GS25'…꼴찌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7.0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149,000
    • -3.47%
    • 이더리움
    • 4,671,000
    • -3.51%
    • 비트코인 캐시
    • 528,500
    • -2.67%
    • 리플
    • 673
    • -1.75%
    • 솔라나
    • 202,400
    • -4.03%
    • 에이다
    • 574
    • -1.54%
    • 이오스
    • 803
    • -1.83%
    • 트론
    • 182
    • +1.11%
    • 스텔라루멘
    • 129
    • -2.2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650
    • -3.58%
    • 체인링크
    • 20,100
    • -1.9%
    • 샌드박스
    • 454
    • -2.5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