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브랜드 캠페인 강화…“결제는 카카오페이” 인식 높인다

입력 2020-10-23 10: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카카오페이 브랜드 캠페인 이미지.  (사진제공=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 브랜드 캠페인 이미지. (사진제공=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는 결제 서비스 개편을 맞아 ‘결제는 카카오페이’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TV 광고를 통해 집안이나 집 밖, 해외 등 원할 때마다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의 범용성과 다양한 사용처에 대해 알린다. 현금과 카드를 손으로 주고받는 불편함, 카드번호 입력이나 환율 계산의 번거로움을 ‘카카오페이 결제’로 해결할 수 있다는 메시지와 함께 일상 속 곳곳에서 결제할 수 있는 사용처를 보여준다.

브랜드 영상 공개와 함께 캠페인 기간 대규모 결제 프로모션도 진행해 사용자 혜택을 높인다. 영상에 나오는 17개 브랜드 배달의민족, 야놀자, 티몬, CJ오쇼핑, 여기어때, 무신사, 넥슨, GS25, CU, 올리브영, 롯데아울렛,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커피빈에서 1만 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100만 명에게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카카오톡 내 카카오페이 홈 화면에 생성된 캠페인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어디에서나 원할 때마다 사용 가능한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의 범용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언택트 시대에 가장 좋은 결제 솔루션이 될 수 있는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의 편리함을 더 많은 사용자가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서울시청역 대형 교통사고 흔적 고스란히…“내 가족·동료 같아 안타까워”
  • "100% 급발진" vs "가능성 0"…다시 떠오른 고령자 면허 자격 논란 [이슈크래커]
  • 비둘기 파월의 입에…S&P500 5500 돌파·나스닥 1만8000 돌파
  • 황재균도 류현진도 “어쩌겠어요. ABS가 그렇다는데…” [요즘, 이거]
  • ‘좀비기업 양산소’ 오명...방만한 기업 운영에 주주만 발 동동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③]
  • 주류 된 비주류 문화, 국민 '10명 중 6명' 웹툰 본다 [K웹툰, 탈(脫)국경 보고서①]
  • 전국 오전까지 천둥·번개 동반한 장맛비...중부 지방 '호우주의보'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3 09:4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498,000
    • -0.93%
    • 이더리움
    • 4,817,000
    • -0.29%
    • 비트코인 캐시
    • 537,500
    • -0.46%
    • 리플
    • 683
    • +1.94%
    • 솔라나
    • 216,500
    • +5%
    • 에이다
    • 593
    • +4.22%
    • 이오스
    • 822
    • +1.48%
    • 트론
    • 181
    • +1.12%
    • 스텔라루멘
    • 132
    • +2.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850
    • +1.29%
    • 체인링크
    • 20,350
    • +1.14%
    • 샌드박스
    • 466
    • +1.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