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한국품질만족지수 통신 서비스 전 부문 1등

입력 2020-10-23 08:4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T CI. (사진제공=KT)
▲KT CI. (사진제공=KT)

KT가 ‘2020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에서 통신서비스 전 부문 1위로 선정됐다.

KT는 23일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고 한국품질경영학회가 공동 후원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에서 이동통신, 인터넷TV(IPTV), 초고속인터넷 등 통신서비스 전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2004년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공동으로 개발한 모델이다.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 및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품질 만족도 종합지표다.

KT는 올해 조사에서 △5G 세계최초 상용화 △인터넷 900만 △올레 tv 850만을 달성하며 역대 최고 점수를 받았다고 밝혔다.

KT는 이달 15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가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에서 초고속인터넷과 IPTV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KT는 올해 발표된 주요 고객만족도 종합조사(NCSI, KS-SQI, KCSI, KS-QEI)에서 모두 1위를 수상했다.

고충림 KT 전략채널지원본부장 상무는 “고객 중심 경영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에 주력한 것이 한국품질만족지수 통신 전 부문 1위라는 결과로 나타나 기쁘다”며 “고객의 삶의 변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KT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775,000
    • +3.34%
    • 이더리움
    • 4,354,000
    • +3.15%
    • 비트코인 캐시
    • 480,500
    • +4.37%
    • 리플
    • 636
    • +4.78%
    • 솔라나
    • 202,700
    • +7.19%
    • 에이다
    • 527
    • +5.82%
    • 이오스
    • 742
    • +8.48%
    • 트론
    • 186
    • +2.76%
    • 스텔라루멘
    • 128
    • +4.9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650
    • +5.55%
    • 체인링크
    • 18,620
    • +6.64%
    • 샌드박스
    • 433
    • +7.9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