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심 저격 건강제품 나왔다"…빙그레, '마노플랜' 선봬

입력 2020-10-06 10: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빙그레는 남성 건강 브랜드 '마노플랜'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 제공=빙그레)
(사진 제공=빙그레)

마노플랜은 ‘남성을 위한 건강플랜’이라는 뜻으로 원료의 함량부터 부원료의 선정까지 남성 고객을 겨냥해 만들어졌다. 직관적이고 간편한 취식 방식이 특징이다.

빙그레는 마노플랜 첫 번째 제품으로 '마노플랜 간 건강&활력'을 선보였다. 업무, 음주, 스트레스로 건강을 챙기기 힘든 남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상단부에는 밀크씨슬캡슐, 하단부 활력 비타민 드링크 구조로 하루 한 병으로 취식이 쉽다. 하단부의 드링크에는 비타민 B군을 기본으로 홍삼농축액, L-아르지닌을 포함한 8종의 부원료, 아연 등이 함유됐다.

빙그레 관계자는 “남성들의 건강기능식품 구매 패턴을 자체 조사한 결과 복잡한 기능 설명보다 명확하게 이해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한다는 점을 알게 됐다"라면서 "마노플랜은 이러한 소비자 구매특징을 반영해 출시한 브랜드이며 간 건강&활력의 후속제품 역시 남성에게 맞춘 기능 성분을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노플랜은 빙그레가 지난해 출시한 여성 전문 건강 브랜드 ‘비바시티’에 이은 두 번째 건강브랜드 제품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323,000
    • +2.29%
    • 이더리움
    • 4,336,000
    • +2.02%
    • 비트코인 캐시
    • 480,800
    • +3.93%
    • 리플
    • 632
    • +3.61%
    • 솔라나
    • 201,700
    • +5.11%
    • 에이다
    • 525
    • +5%
    • 이오스
    • 737
    • +6.66%
    • 트론
    • 185
    • +1.65%
    • 스텔라루멘
    • 128
    • +4.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350
    • +3.46%
    • 체인링크
    • 18,510
    • +5.41%
    • 샌드박스
    • 429
    • +6.7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