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08/11/20081106030410_yjkim_1.jpg)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는 한국산업의 각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한국산업의 특성을 감안해 1992년에 개발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2008년 KCSI 조사 항공서비스부문에서 1위를 차지함으로써 모두 12번째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는 한국산업의 각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한국산업의 특성을 감안해 1992년에 개발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2008년 KCSI 조사 항공서비스부문에서 1위를 차지함으로써 모두 12번째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증권·금융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