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자기 관리 애플리케이션 ‘그로우’ 출시

입력 2020-08-20 15: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휴넷이 출시한 '그로우' 화면 (사진제공=휴넷)
▲휴넷이 출시한 '그로우' 화면 (사진제공=휴넷)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이 자기 관리 애플리케이션 ‘그로우(grow)’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그로우’는 크게 비전 관리‧목표 관리‧감사 일기로 구성됐다. ‘비전 관리’에서는 인생의 목표를 설정할 수 있고, ‘목표 관리’에서는 목표 수립과 일상 속 작은 습관까지 시간 및 목표 관리를 돕는다. 목표 달성화 활동에 따라 성장 포인트를 적립, 개인 활동 통계를 통해 스스로 점검할 수 있다.

‘감사 일기’에서는 성장과 감사의 순간을 기록으로 남길 수 있다. 주변인들에게 카카오톡 등 SNS로 공유 가능하다. 다른 게시물들도 공개 여부에 따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고, 상호 응원하기/공감하기 및 포인트 획득 기능도 있다.

휴넷은 ‘그로우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원하는 목표를 10주 동안 실천하고 감사 일기를 작성하면 된다. 미션 완료 시 베스트 챌린저 3명을 추첨해 감사일기를 책으로 제작해 준다. 이외 우수 챌린저 50명에게는 40만 원 상당의 북러닝 강의 평생 수강을 증정한다.

조영탁 휴넷 대표는 “개인의 성장 활동을 그로우 앱 하나에서 관리할 수 있다”며 “향후 개인의 성장과 밀접한 다양한 서비스들과 연계해 종합 자기계발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채상병 특검법’ 野주도 본회의 통과...22대 국회 개원식 무산
  • 허웅 전 여친, 유흥업소 출신 의혹에 "작작해라"…직접 공개한 청담 아파트 등기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657,000
    • -3.36%
    • 이더리움
    • 4,457,000
    • -4.89%
    • 비트코인 캐시
    • 487,700
    • -7.89%
    • 리플
    • 629
    • -4.98%
    • 솔라나
    • 191,200
    • -4.83%
    • 에이다
    • 543
    • -6.06%
    • 이오스
    • 738
    • -8.44%
    • 트론
    • 181
    • -1.09%
    • 스텔라루멘
    • 125
    • -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450
    • -10.74%
    • 체인링크
    • 18,520
    • -8.72%
    • 샌드박스
    • 413
    • -8.6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