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여행 염원 담은 '색동크루' 이모티콘 선보여

입력 2020-08-19 09: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국내선 항공편 이용고객 3만 명 선착순 배포

▲아시아나항공이 '색동크루' 두번째 이모티콘을 선보였다. (사진제공=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색동크루' 두번째 이모티콘을 선보였다. (사진제공=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색동크루' 두 번째 이모티콘을 19일 선보였다.

아시아나항공은 18일부터 자체 제작한 '색동크루' 2차 이모티콘 16종을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선 항공권(김포~제주, 김포~광주, 김포~여수, 광주~제주 노선 한정)을 구매한 고객 3만 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1차 이모티콘이 '세계여행을 꿈꾸는 모험가'를 모티브로 해 제작된 색동크루 캐릭터(색동이, 두리, 지미손, 둥식)들의 친근함과 여행에 대한 설렘을 강조하기 위한 콘셉트였다면, 이번 2차 '색동크루' 이모티콘은 △파이팅 △오늘도 수고했어 △건강 챙기세요 △여행가고 싶다 등과 같이 모두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고, 자유로운 여행을 갈망하는 여행객들의 염원과 소망을 담은 이모티콘들로 구성해 그 의미를 더했다.

이에 앞서,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6일 '여행이 떠났다'라는 제목의 1분짜리 동영상을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여행이 어려워진 지금의 현실을 '여행이 떠났다'라는 은유적 표현으로 대신하고, '여행의 끝은 항상 제자리로 돌아오는 것이듯 우리의 일상도 곧 돌아올 것'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코로나19에 대한 극복 의지를 담았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에 게시된 지 1주일 만에 100만 건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했으며 '공항에서부터 시작해 기내식을 먹고 잠들기 직전까지 심장 뛰던 설렘이 그립다', '평범했던 우리의 일상이 하루빨리 돌아오길 바란다', '저 기내 콜 소리를 직접 듣고 싶네요' 등의 댓글이 이어지며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채상병 특검법’ 野주도 본회의 통과...22대 국회 개원식 무산
  • 허웅 전 여친, 유흥업소 출신 의혹에 "작작해라"…직접 공개한 청담 아파트 등기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800,000
    • -2.99%
    • 이더리움
    • 4,467,000
    • -4.51%
    • 비트코인 캐시
    • 491,900
    • -6.75%
    • 리플
    • 632
    • -4.53%
    • 솔라나
    • 192,500
    • -4.09%
    • 에이다
    • 545
    • -5.55%
    • 이오스
    • 745
    • -7.45%
    • 트론
    • 181
    • -0.55%
    • 스텔라루멘
    • 126
    • -2.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850
    • -10.3%
    • 체인링크
    • 18,610
    • -8.55%
    • 샌드박스
    • 414
    • -8.6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