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매일두유 모델로 뉴이스트 황민현 재발탁

입력 2020-07-27 10: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매일유업)
(사진제공=매일유업)

매일유업은 뉴이스트 소속 가수 황민현과 신규 광고 계약을 체결하고 ‘매일두유, Better Me’ 캠페인을 재개한다고 27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기존 두유 제품이 대부분 설탕으로 달콤한 맛을 낸다는 점과 소비자는 건강한 음료라는 인식으로 두유를 구매한다는 점에 착안해 2016년 설탕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매일두유를 출시했다.

우유의 대체재로 곡물음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만큼 기존의 두유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2세대 두유로 승부하겠다는 의도다.

황민현이 모델로 활약할 ‘매일두유, Better Me’는 ‘어제보다 더 나은 나를 만들자’는 캠페인이다. 달지 않아 매일 마시는 매일두유로 어제보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자는 의미와 더불어, 매일두유로 내 건강 뿐 아니라 엄마의 건강도 생각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매일두유와 황민현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9년 황민현은 매일두유 광고모델로 활동하며 ‘인간두유’라는 별명을 얻었다. 실제로 해당 기간 고객 반응도 좋아 판매량이 60% 신장하는 ‘황민현 효과’를 누리기도 했다.

이를 위해 매일유업은 이날 모델 발탁을 밝히는 동시에 G마켓에서 ‘브랜드 기획전’을 열었다. 진행 기간은 7월 27일부터 8월 2일까지 일주일이다. 기간 내 매일두유 99.89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한정판 황민현 굿즈를 증정한다. 매일유업은 본 기획전 외에도 황민현의 모델 활동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코스피 역행하는 코스닥…공모 성적 부진까지 ‘속수무책’
  • "100% 급발진" vs "가능성 0"…다시 떠오른 고령자 면허 자격 논란 [이슈크래커]
  • 단독 북유럽 3대 커피 ‘푸글렌’, 한국 상륙…마포 상수동에 1호점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가수 아닌 배우로 '열연'…'인 악토버' 6일 쿠팡플레이·티빙서 공개
  • 허웅 전 여친, 박수홍 담당 변호사 선임…"참을 수 없는 분노"
  • 대출조이기 본격화…2단계 DSR 늦춰지자 금리 인상 꺼내든 은행[빚 폭탄 경고음]
  • 편의점 만족도 1위는 'GS25'…꼴찌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7.0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289,000
    • -2.5%
    • 이더리움
    • 4,683,000
    • -2.5%
    • 비트코인 캐시
    • 530,000
    • -1.4%
    • 리플
    • 673
    • -1.32%
    • 솔라나
    • 201,600
    • -3.36%
    • 에이다
    • 577
    • -0.86%
    • 이오스
    • 810
    • -0.37%
    • 트론
    • 182
    • +1.68%
    • 스텔라루멘
    • 129
    • -1.5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900
    • -2.09%
    • 체인링크
    • 20,490
    • +0.99%
    • 샌드박스
    • 455
    • -1.5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