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디 자회사 에스유알코리아, 중국 마케팅 활동 본격화

입력 2020-07-03 09: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코디 자회사인 에스유알코리아가 중국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

에스유알코리아는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해 위챗 등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뷰티 왕홍(인플루언서)과 연계한 라이브 판매를 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에스유알코리아는 그동안 자사 브랜드인 하퍼스바자, 코스모폴리탄, 디어러스를 앞세워 중국 대형 온/오프라인 유통점을 중심으로 판매망을 구축하며 브랜드 마케팅을 전개해왔다.

특히 중국 한한령으로 국내 뷰티 브랜드가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도 제품 라인업에 대한 중국 위생허가를 완료하고 타오바오, 웨이신 등 온라인 판매 채널에 입점하며 판로를 확대해 왔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한한령 해제 움직임과 중국 정부의 화장품 감독 관리조례 개정으로, 대중국 수출 품목과 판로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 대만, 동남아 등 바이어들과 협업을 통해 중국을 넘어 아시아권 전역으로 진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유알코리아는 색조화장품 전문기업 코디의 자회사로 최근 롯데홈쇼핑 유난희쇼에서 2회 연속 매진을 기록하는 등 브랜드와 상품성을 인정받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서울시청역 대형 교통사고 흔적 고스란히…“내 가족·동료 같아 안타까워”
  • "100% 급발진" vs "가능성 0"…다시 떠오른 고령자 면허 자격 논란 [이슈크래커]
  • 징크스 끝판왕…'최강야구' 설욕전, 강릉영동대 직관 경기 결과는?
  • 황재균도 류현진도 “어쩌겠어요. ABS가 그렇다는데…” [요즘, 이거]
  • ‘좀비기업 양산소’ 오명...방만한 기업 운영에 주주만 발 동동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③]
  • 주류 된 비주류 문화, 국민 '10명 중 6명' 웹툰 본다 [K웹툰, 탈(脫)국경 보고서①]
  • '천둥·번개 동반' 호우특보 발효…장마 본격 시작?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431,000
    • -0.87%
    • 이더리움
    • 4,804,000
    • -1.05%
    • 비트코인 캐시
    • 536,500
    • -1.47%
    • 리플
    • 681
    • +1.04%
    • 솔라나
    • 208,200
    • +0.92%
    • 에이다
    • 580
    • +3.57%
    • 이오스
    • 814
    • +0.74%
    • 트론
    • 180
    • -0.55%
    • 스텔라루멘
    • 131
    • +2.3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250
    • -0.32%
    • 체인링크
    • 20,290
    • +1.2%
    • 샌드박스
    • 463
    • +0.6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