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프리미엄 RTD 원두커피 '칸타타'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입력 2020-06-24 10:2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U-2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U-2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프리미엄 RTD(Ready To Drink) 원두커피 ‘칸타타(Cantata)’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칸타타의 ‘더블 드립(Double Drip) 방식으로 만든 프리미엄 커피’라는 정체성은 유지하면서도 간결함과 세련미를 더해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리뉴얼에 나섰다.

2013년과 2014년 두 차례에 걸친 리뉴얼에서는 세부적인 디자인 요소에만 변화를 뒀다. 다만 이번에는 ‘간결함 그리고 세련미’를 콘셉트로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했다.

패키지는 음률을 상징화한 칸타타 고유의 물결무늬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표현하고 각 제품의 맛과 어울리는 테마색을 적용했다.

또한, 칸타타 로고를 심플하게 변경하고 제품 하단부에 있던 더블 드립 커피에 대한 설명 부분을 직관적인 엠블럼(Emblem) 형태로 표현해 세련미를 강조했다.

새로워진 칸타타는 △스위트 아메리카노(175mL, 200mL, 275mL, 390mL 캔, 900mL 페트병) △프리미엄 라떼(175mL, 200mL, 275mL, 395mL 캔) △카라멜 마키아토(275mL 캔) 등 총 10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칸타타가 간결함과 세련미를 더한 새로운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국내 프리미엄 RTD 원두커피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빵, 앞으로도 대전역서 구입 가능…입점업체로 재선정
  • 이번엔 ‘딥페이크’까지…더 뜨거워진 미스코리아 폐지 목소리 [해시태그]
  • '흑백요리사' 백수저X흑수저 식당 어디일까?…한눈에 보는 위치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네이버, ‘AI 헬스 비서’ 첫발 뗐다…예상 질병에 병원도 찾아준다
  • 주말 최대 100㎜ ‘강수’…국군의 날부터 기온 ‘뚝’ 떨어진다
  • 태영건설, 자본잠식 해소…재감사 의견 '적정', 주식 거래 재개되나
  • 삼성전자, '갤럭시 S24 FE' 공개…내달 순차 출시
  • 홍명보 감독, 내주 두 번째 명단 발표서 '부상 우려' 손흥민 포함할까
  • 오늘의 상승종목

  • 09.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339,000
    • -0.51%
    • 이더리움
    • 3,499,000
    • -0.23%
    • 비트코인 캐시
    • 461,300
    • -2.84%
    • 리플
    • 812
    • +4.5%
    • 솔라나
    • 206,300
    • -0.29%
    • 에이다
    • 527
    • -1.31%
    • 이오스
    • 705
    • -1.54%
    • 트론
    • 203
    • -0.98%
    • 스텔라루멘
    • 133
    • +2.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7,600
    • -3.57%
    • 체인링크
    • 16,660
    • -0.83%
    • 샌드박스
    • 381
    • -3.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