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中 '618 쇼핑축제'서 '후'ㆍ'숨' 등 럭셔리 화장품 매출 188%↑

입력 2020-06-19 15: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생활건강의 '후' 천기단 화현세트 (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후' 천기단 화현세트 (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중국의 ‘618 쇼핑축제’에서 화장품 브랜드 매출이 188% 신장하는 성과를 거뒀다.

LG생활건강은 중국의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인 618 쇼핑축제에서 티몰(Tmall) 기준으로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등 5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 대비 188% 신장했다고 19일 밝혔다.

‘후’는 매출이 지난해보다 182% 신장한 가운데, 특히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10만3000 세트가 판매되며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오휘’는 전년 대비 매출이 2493% 신장했는데 특히 인기 제품인 ‘더 퍼스트’ 세트는 라이브방송 등의 영향으로 4만 9000세트가 판매되며 높은 인기를 얻었다.

이밖에 ‘숨’은 24%, '빌리프'는 128%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전년 대비 높은 성장을 보였고,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는 전년대비 509% 증가했다.

또 HPC(생활용품)에서는 ‘핑크솔트 펌핑치약’ 10만 8000세트, 헤어케어 ‘윤고 더퍼스트’ 20만 4000세트가 판매되며 전년 대비 210%의 매출 성장을 달성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코스피 역행하는 코스닥…공모 성적 부진까지 ‘속수무책’
  • "100% 급발진" vs "가능성 0"…다시 떠오른 고령자 면허 자격 논란 [이슈크래커]
  • 단독 북유럽 3대 커피 ‘푸글렌’, 한국 상륙…마포 상수동에 1호점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가수 아닌 배우로 '열연'…'인 악토버' 6일 쿠팡플레이·티빙서 공개
  • 허웅 전 여친, 박수홍 담당 변호사 선임…"참을 수 없는 분노"
  • 대출조이기 본격화…2단계 DSR 늦춰지자 금리 인상 꺼내든 은행[빚 폭탄 경고음]
  • 편의점 만족도 1위는 'GS25'…꼴찌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7.0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280,000
    • -2.41%
    • 이더리움
    • 4,689,000
    • -2.58%
    • 비트코인 캐시
    • 528,000
    • -1.86%
    • 리플
    • 661
    • -2.65%
    • 솔라나
    • 200,900
    • -6.25%
    • 에이다
    • 577
    • -1.7%
    • 이오스
    • 791
    • -3.54%
    • 트론
    • 183
    • +1.67%
    • 스텔라루멘
    • 127
    • -3.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100
    • -3.92%
    • 체인링크
    • 19,780
    • -3.51%
    • 샌드박스
    • 447
    • -3.2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