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브랜드북’, 업계 최초 ‘아스트리드 어워드’ 그랑프리 수상

입력 2020-06-04 1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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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파라다이스시티)
(사진제공=파라다이스시티)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국내 호텔ž레저업계 최초로 세계 3대 홍보물 시상식 ‘2020 아스트리드 어워드’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미국 머콤사 주관으로 30회째 열린 아스트리드 어워드는 ‘머큐리 어워드’, ‘ARC 어워드’와 함께 기업의 홍보 제작물을 평가하는 세계 3대 시상식 중 하나로 평가 받는다.

파라다이스시티는 2017년 개장 이후 국내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아스트리드 어워드’에서 3년 연속 수상했다. 국내 호텔ž레저 기업이 아스트리드 어워드 그랑프리를 수상한 것은 파라다이스시티가 처음으로, 파라다이스시티 매거진, 웰컴 키트, 파라다이스그룹 캘린더, 매거진 한웨가 지난해까지 총 5개 부문을 석권한 데 이은 쾌거다.

특히 올해는 파라다이스시티가 지난해 처음 출간한 브랜드북이 전 세계 11개국에서 출품한 약 300개 홍보물 가운데 ‘도서’ 부문 대상과 전 부문 통틀어 가장 우수한 작품에 주는 ‘그랑프리’까지 받았다.

파라다이스시티 브랜드북은 파라다이스시티의 철학과 주요 시설 및 예술품을 한 권으로 망라한 안내서다. 실용적인 정보는 물론 시각적인 즐거움을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동북아시아 최대 규모 ‘아트테인먼트 리조트’로서 파라다이스시티의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구현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흥미로운 콘텐츠 구성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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