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1일 OCN무비즈, OCN, OCN스릴러, 씨네프, 스크린에서 방송되는 영화를 소개한다.
OCN무비즈에서는 31일 0시 '미션 임파서블 4: 고스트 프로토콜', 오전 4시 '인턴', 오전 6시 '데블', 오전 8시 '미션 임파서블 4: 고스트 프로토콜', 오전 10시 '월-E', 낮 12시 '스카이스크래퍼', 오후 2시 '신비한 동물사전', 오후 5시 '라이프 오브 파이', 오후 7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오후 10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가 방송된다.
영화 '라이프 오브 파이'는 인도에서 동물원을 운영하던 '파이'(수라즈 샤르마, 이르판 칸 분)의 가족들은 동물들을 싣고 이민을 떠나던 중 폭풍우를 만나 배가 침몰된다. 겨우 살아남은 파이는 벵골 호랑이 '리처드 파커'와 단 둘이서 구명보트에 남게 된다. 파이와 리처드 파커가 표류하면서 겪는 놀라운 광경들을 담은 영화다.
OCN에서는 31일 0시 '범죄도시', 오전 3시 '신세계', 오전 7시 '국제시장', 오전 10시 '코코', 낮 12시 '스타 이즈 본', 오후 4시 '내안의 그놈', 오후 6시 '크리드 2'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되는 영화 '스타 이즈 본'은 노래에 놀라운 재능을 가졌지만 외모 컴플렉스로 자신감이 없는 무명가수 앨리(레이디 가가 분)는 공연을 하다가 우연히 톱스타 잭스 메인(브래들리 쿠퍼 분)을 만나게 된다. 자신의 모든 것을 사랑해주는 잭슨으로 앨리는 최고의 스타로 거듭나게 되지만, 반면 잭슨은 어린 시절의 상처와 예술적 고뇌 속에서 점점 무너져간다. 입장이 뒤바뀐 둘, 앞으로 그들의 관계는 어떻게 될 것인가
OCN스릴즈에서는 31일 오전 8시 '핸콕', 오전 11시 '타이탄', 오후 1시 '알 포인트', 오후 3시 '허리케인 하이스트', 오후 4시 '백악관 최후의 날', 오후 7시 '런던 해즈 폴른', 오후 8시 '기술자들', 오후 11시 '곡성'이 방송된다.
영화 '알 포인트'는 1972년, 베트남 전쟁에서 200명의 부대원 중 홀로 살아남은 최태인 중위(감우성 분)는 비밀 수색 작전을 맡게 된다. 사단본부 통신부대의 무전기에 6개월 전 사망한 것으로 추정되는 18명의 수색대원들로부터 계속적인 구조요청이 오고있었고, 그 병사들의 생사를 확인할 수 있는 증거물을 확보하는 것이 목표인 작전이다. 3일 후, 병사들이 사망한 것으로 추정되는 '로미오 포인트'에 들어가는 9명의 병사들이 겪는 기묘한 이야기를 그렸다.
씨네프에서는 31일 오전 1시 '존윅 3: 파라벨룸', 오전 4시 '언니', 오전 6시 '내 마음의 풍금', 오전 8시 '갓 오브 이집트', 오전 10시 '브레이브 원', 오후 1시 '나의 빅 사이즈 남사친', 오후 3시 '이탈리안 잡', 오후 7시 '영주', 오후 11시 '드림걸즈'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되는 영화 '이탈리안 잡'은 금고털이 전문범이 존 브릿저(도널드 서덜랜드 분)는 외동딸 스텔라(샤를리즈 테론 분)의 만류로 은퇴하려 하나, 동료 찰리(마크 윌버그 분)의 권유로 마지막 한탕을 하려한다. 성공적으로 존과 동료들은 금고를 털지만, 동료인 스티브(에드워드 노튼 분)이 배신하고, 모두를 호수에 수장시켜 금고는 빼앗기고 존은 죽게된다. 이에 복수를 다짐한, 존의 딸 스텔라와 동료들.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로 구성된 이들은 스티브를 잡아낼 작전을 세운다.
스크린에서는 31일 오전 1시 '독전: 익스텐디드 컷', 오전 3시 '샤론 1.2.3.', 오전 5시 '음란과외', 오전 6시 '폴란드로 간 아이들', 오전 7시 '엄마의 레시피', 오전 10시 '한나', 낮 12시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 오후 2시 '노잉', 오후 5시 '마이 블라인드 라이프', 오후 7시 '머니볼'이 방송된다.
한편, 31일 영화 편성표는 방송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