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KSQI 우수 콜센터' 2년 연속 선정

입력 2020-05-26 08: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우수 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선정돼 2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인정받았다.

KSQI는 고객 관점에서 기업의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품질을 측정하는 것으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2004년부터 매년 KSQI 우수기업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가상자산 거래소는 2019년 조사부터 포함됐으며, 올해도 국내 4대 거래소를 대상으로 평가가 진행됐다.

빗썸 콜센터는 △수신태도 △맞이인사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5개 항목 모두 높은 평가를 받았다. 구체적으로 △고객 문의에 대한 적극적인 안내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자신감 있는 응대 △문의 내용에 대한 신속한 파악 등 항목에서 만점을 받았다. 지난해에 비해서 △고객맞이 인사말 △상담사의 말속도 △종료 인사말 등 항목의 점수도 향상됐다.

빗썸은 지난해 한국표준협회(KSA)가 실시한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도 1위에 오른 바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515,000
    • +2.13%
    • 이더리움
    • 4,875,000
    • +2.09%
    • 비트코인 캐시
    • 545,500
    • -0.37%
    • 리플
    • 674
    • +1.2%
    • 솔라나
    • 208,200
    • +3.22%
    • 에이다
    • 564
    • +3.87%
    • 이오스
    • 815
    • +1.12%
    • 트론
    • 181
    • +2.84%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550
    • +0.08%
    • 체인링크
    • 20,190
    • +4.99%
    • 샌드박스
    • 460
    • -0.2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