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플렉스' 메이킹 영상 인기

입력 2020-04-28 09: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은 최근 출시한 ‘처음처럼 플렉스’가 인기를 끌면서 그 개발과정이 담긴 메이킹 영상까지 인기를 끌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초심 잃은 염따의 처음처럼 플렉스 메이킹 썰’이란 제목의 메이킹 영상은 힙합 래퍼 염따와 컬래버레이션하게 된 이유와 ‘처음처럼 플렉스’가 출시되기까지의 과정을 유머러스하게 소개하고 있다.

회사 측은 "염따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처음처럼’을 마시며 수상소감을 말하는 영상을 올린 것을 계기로 ‘처음처럼 플렉스’ 출시까지 이어지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메이킹 영상에는 계약 모습부터 디자인 참여, SNS라이브를 통해 포스터 선정하는 모습 등이 담겼다. 이 광고 영상은 9일 온에어 된 후 18일 만에 조회수 약 584만 회를 기록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668,000
    • +1.12%
    • 이더리움
    • 4,292,000
    • +0.09%
    • 비트코인 캐시
    • 470,500
    • +0.97%
    • 리플
    • 623
    • +0.81%
    • 솔라나
    • 197,900
    • +1.44%
    • 에이다
    • 522
    • +3.16%
    • 이오스
    • 737
    • +5.14%
    • 트론
    • 184
    • +1.1%
    • 스텔라루멘
    • 126
    • +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450
    • +0.78%
    • 체인링크
    • 18,220
    • +2.36%
    • 샌드박스
    • 428
    • +4.6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