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 새 광고모델 ‘강하늘’ 발탁…“실용주의 브랜드 파워 강화”

입력 2020-04-27 14: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내달부터 새 광고 론칭

▲배우 강하늘 (사진제공=현대렌탈케어)
▲배우 강하늘 (사진제공=현대렌탈케어)

현대렌탈케어가 배우 강하늘을 새로운 광고모델로 발탁, ‘현대큐밍’ 브랜드 홍보에 나섰다.

27일 현대렌탈케어는 기업광고 전속모델로 배우 강하늘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강 씨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황용식 역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남을 배려하고 봉사를 즐기는 일상생활에서 비롯된 ‘미담 제조기’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닐 정도로 ‘착한 연예인’으로 꼽히기도 한다.

강하늘이 출연하는 현대큐밍 광고는 다음 달부터 ‘실용주의 라이프’란 주제로 현대렌탈케어 제품군의 특징을 알릴 예정이다.

현대렌탈케어 측은 “강하늘의 바르고 선한 이미지가 ‘고객의 건강하고 편리한 삶을 돕는’ 생활가전 렌탈 브랜드 현대큐밍의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현대렌탈케어는 이번 ‘강하늘 광고’ 론칭을 계기로 현대큐밍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렌탈사업 외형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현대렌탈케어는 지난 2015년 법인 설립 이후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 중이며, 현재 총 38만 개의 렌탈 계정을 운영 중이다.

올해 5월에는 안마의자 렌탈 서비스를 시작으로 프리미엄 얼음정수기 등 새로운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정윤종 현대렌탈케어 영업기획담당 상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영업환경이 어려워졌지만 실용주의’ 콘셉트에 부합하는 고기능ㆍ합리적 가격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고신장세를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111,000
    • -0.56%
    • 이더리움
    • 4,273,000
    • -2.51%
    • 비트코인 캐시
    • 466,000
    • -2.08%
    • 리플
    • 609
    • -1.93%
    • 솔라나
    • 192,700
    • +4.84%
    • 에이다
    • 501
    • -3.65%
    • 이오스
    • 687
    • -4.05%
    • 트론
    • 182
    • -0.55%
    • 스텔라루멘
    • 123
    • -0.8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550
    • -3.35%
    • 체인링크
    • 17,640
    • -2.16%
    • 샌드박스
    • 402
    • -0.2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