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020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서 정수기ㆍ비대 1위

입력 2020-04-13 10: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사진제공=코웨이)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가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는 ‘2020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조사에서 정수기 및 비데 부문 1위를 기록했다.

13일 코웨이에 따르면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는 소비자가 구매 결정 과정에서 고려하는 불안 요소를 측정 및 관리하기 위해 개발된 지수로서 안심수준, 품질, 사후 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 정수기 부문 5년 연속 1위 △ 비데 부문 7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차별화된 연구개발과 혁신 제품 출시로 소비자 만족도를 강화한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코웨이 기술력의 집약체인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는 오염물질 제거 성능이 가장 뛰어난 RO 멤브레인 필터를 직수 방식으로 구현해낸 동시에 크기를 대폭 줄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에는 더욱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제공하기 위해 환경기술연구소 산하 ‘물맛 연구소’를 신설하고 업계 최초로 정수기 물맛을 진단할 수 있는 ‘물맛 지수’를 개발했다.

코웨이 비데는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 수류 케어가 가능한 ‘i-wave 시스템’으로 건강한 생활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한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i-wave 시스템’은 수압, 공기, 세정범위, 시간 등 다양한 수류를 과학적으로 조합해 몸 상태에 최적화된 코스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인기 제품인 ‘스타일케어 비데 리모트’는 유로, 노즐, 도기까지 매일 알아서 살균하는 3단계 스스로살균 시스템을 탑재해 위생성을 강화했다.

박정은 코웨이 브랜드마케팅팀장은 “물과 공기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와 기술 혁신을 기반으로 제품 경쟁력을 인정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999,000
    • +1.48%
    • 이더리움
    • 4,860,000
    • +1.82%
    • 비트코인 캐시
    • 545,500
    • -0.73%
    • 리플
    • 677
    • +1.8%
    • 솔라나
    • 205,400
    • +3.32%
    • 에이다
    • 561
    • +3.51%
    • 이오스
    • 817
    • +1.87%
    • 트론
    • 180
    • +1.69%
    • 스텔라루멘
    • 130
    • +2.3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950
    • +1.37%
    • 체인링크
    • 20,240
    • +5.53%
    • 샌드박스
    • 468
    • +1.0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