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임아이엔티, 1분기 주문 실적 226억 달성…“온라인 통해 연매출 1000억 넘본다”

입력 2020-04-08 10: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오하임아이엔티)
(사진제공=오하임아이엔티)

종합 가구회사 오하임아이엔티가 올해 1분기 주문 실적을 공개하고 연매출 목표를 밝혔다.

8일 오하임아이엔티에 따르면 회사의 1분기 주문 실적은 226억여 원이다. 전년 동기(152억 원) 대비 49%가량 늘었다.

회사는 레이디가구가 이같은 성장세를 이끌었다고 분석한다. 레이디가구의 올 1분기 주문 실적은 139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0% 가까이 성장했다. 레이디가구에서 월 1억 원 이상 주문 실적을 올리는 제품은 2019년 1분기 6종에서 2020년 1분기 14종으로 늘어났다.

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판매도 성과 달성에 한 몫 했다. 지난 1일 기준 레이디가구 스마트스토어는 스토어찜 누적 6만7000여 건과 전체 방문자 440만여 명을 기록했다. 전체 방문자 수 대비 누적 스토어찜의 비율로 봤을 때도 레이디가구는 1.53%로 타사 대비 2배 이상 높다.

오하임은 이와 같은 성장세를 바탕으로 올해 1000억 원 이상의 연매출을 달성하겠단 계획이다. 회사는 △가격 △품질 △콘텐츠를 사로잡을 수 있는 노하우를 목표 달성의 이유로 꼽았다. 오하임은 물류, 배송, 상담, 애프터서비스 등을 고도화하기로 했다.

서저일 오하임아이엔티 대표는 “가구 회사 중 드물게 오하임아이엔티는 벤처 인증을 받은 곳”이라며 “오하임의 성장과 인기 요인은 품질과 디자인이 좋기 때문이고, 가격은 두 번째 요소”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레이디가구는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인기인 브랜드”라며 “대기업만큼 강한 팬덤을 구축한 덕택에 올해 연 매출 1000억 원 달성을 예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639,000
    • -0.25%
    • 이더리움
    • 3,260,000
    • +0.06%
    • 비트코인 캐시
    • 434,900
    • -0.41%
    • 리플
    • 715
    • -0.42%
    • 솔라나
    • 192,200
    • -0.36%
    • 에이다
    • 470
    • -1.47%
    • 이오스
    • 634
    • -1.4%
    • 트론
    • 207
    • -0.96%
    • 스텔라루멘
    • 124
    • -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400
    • -0.49%
    • 체인링크
    • 15,220
    • +1.33%
    • 샌드박스
    • 339
    • -0.5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