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코로나19에 휴대용 구강 청결용품 '잘 나가네'

입력 2020-04-02 09: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3~10일 주요 인기 구강용품 최대 50% 할인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의 구강용품 존 이미지 (사진제공=올리브영)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의 구강용품 존 이미지 (사진제공=올리브영)

스스로 건강을 챙기는 ‘셀프 케어’ 트렌드에 구강용품 시장이 뜬다.

2일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코로나19' 여파로 휴대용 구강 청결 용품이 반짝 특수를 누리고 있다. CJ올리브영이 지난 3월 매출을 살펴본 결과 구강청결제, 구강 스프레이 등 휴대용 구강 청결 용품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52% 늘었다.

이는 개인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을 뿐 아니라,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하면서 구취 제거 등 관련 제품의 수요가 늘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CJ올리브영은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3일부터 10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뷰티 스마일 캠페인’을 실시한다.

전동칫솔, 치실, 구강청결제, 구강 스프레이, 치약 등 구강 건강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제안하고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캠페인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3단계의 건강한 구강 관리법을 알려 줄 ‘뷰티 스마일’ 리플렛도 증정한다. 참여 브랜드로는 △가그린 △페리오 △오랄비 △메디안 등이 있다.

이와 함께 4월 한 달간 구강 관리 단계별 상품을 한데 모은 ‘덤벼라 입속 세균’ 프로모션도 펼친다. 해외 직구템으로 유명한 ‘테라브레스 오랄린스’를 비롯해 △리스테린 △덴티스테 △루치펠로 등 주요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용량, 원플러스원(1+1), 추가 증정 등 실속 기획 상품도 제안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나를 위한 소비를 아끼지 않는 포미족(ForMe族)’이 증가하면서 구강용품 시장이 고급화, 전문화하며 지속 성장하고 있다”라며 “올리브영은 가성비 좋은 상품부터 전문적인 프리미엄 상품까지 구강용품 제품군을 확대하며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주는 채널로 확고히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131,000
    • +1.73%
    • 이더리움
    • 4,873,000
    • +2.05%
    • 비트코인 캐시
    • 548,000
    • -0.18%
    • 리플
    • 673
    • +0.9%
    • 솔라나
    • 206,400
    • +3.88%
    • 에이다
    • 563
    • +3.3%
    • 이오스
    • 813
    • +0.99%
    • 트론
    • 177
    • +0.57%
    • 스텔라루멘
    • 128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100
    • +1.61%
    • 체인링크
    • 20,160
    • +4.62%
    • 샌드박스
    • 468
    • +0.8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