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피지컬갤러리 협업 ‘에너지빡포션’ 단독 출시

입력 2020-03-05 16: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구독자 154만 보유 피지컬갤러리 크루 개발 음료 선봬

(사진제공=BGF리테일)
(사진제공=BGF리테일)

BGF리테일은 편의점 CU(씨유)가 이달 5일 유튜브 내 건강분야 1위 채널 ‘피지컬갤러리’와의 협업 상품 에너지빡 포션(1800원), 훈제란 김계란(1900원)을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피지컬갤러리는 ‘김계란’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는 해군특수전전단(UDT) 출신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운동, 체형교정 등 건강 전문 동영상을 게시하는 유튜브 인기 채널이다. 구독자 수는 154만 명에 달한다.

에너지빡포션은 물에 타먹는 에너지음료 분말로 타우린, 아르기닌, 테아닌, 전해질, 비타민C 등 피로회복,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기능성 성분들로 구성됐다. 카페인, 액상과당, 첨가제 등이 들어가지 않아 매일 마셔도 몸에 부담이 없다.

CU가 건강 분야 1위 유튜브 채널과 협업한 상품들을 선보이게 된 것은 최근 ‘헬린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날 만큼 SNS를 통해 건강 관련 정보를 찾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나면서 인플루언서 관련 상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정현 BGF리테일 가정식품팀 MD는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건강 관련 분야 전문성을 갖춘 피지컬갤러리와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며, “CU는 앞으로도 전문성이 확보된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신뢰도 높은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K 붙은 식음료·뷰티 ETF 모두 잘 나가는데…‘이 K’는 무슨 일?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서울 지하철 3호선 대치역서 배터리 화재…"현재 정상운행 중"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09:3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960,000
    • +2.49%
    • 이더리움
    • 4,821,000
    • +1.22%
    • 비트코인 캐시
    • 551,000
    • +2.32%
    • 리플
    • 668
    • +0.45%
    • 솔라나
    • 206,500
    • +4.14%
    • 에이다
    • 551
    • +1.66%
    • 이오스
    • 809
    • +1.13%
    • 트론
    • 174
    • -1.14%
    • 스텔라루멘
    • 128
    • +0.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100
    • +1.94%
    • 체인링크
    • 20,090
    • +5.02%
    • 샌드박스
    • 465
    • +0.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