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 호텔 침구류 기획전을 선보인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특급 호텔 이불, 베개 등 침구류 전 품목을 최대 15% 할인해주는 ‘글래드 호텔 침구류 기획전’을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글래드 호텔 침구류 기획전’에서는 편안한 숙면을 돕는 덕다운 이불, 베드 패드, 베개 및 이불 커버 등의 침구류와 글래드 호텔의 대표 PB 상품인 배스로브 등 전 품목을 10% 할인해 판매한다.
특히, 덕다운 이불과 이불 커버, 베드패드와 베개 2개로 구성된 ‘침구세트’ 구매 시, 5% 추가 할인이 적용되어 1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의 덕다운 듀벳은 일반 누비방식이 아닌 입체봉제 방식으로 우모의 쏠림과 뭉침을 막아 사계절 내내 호텔 침대에서 느낀 포근함을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덕다운 이불은 26만2300원부터, 침구세트는 42만44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면 100% 소재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제품 ‘글래드 배스로브’도 10% 할인이 적용돼 성인용은 4만500원, 아동용은 2만7000원에 판매하며 기획전에 포함된 모든 제품은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내 글래드샵 또는 네이버 쇼핑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글래드 꿀잠’ 시즌 3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꿀잠 안대, ‘슬로우’의 아로마 파우치 등으로 구성된 꿀잠 키트를 제공하며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슬로우 컨셉룸을 서울과 제주의 총 6개 글래드 호텔의 15개 객실에 선보이고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이슈로 고객들이 숙면을 통해 면역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글래드 베딩 아이템을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글래드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프리미엄 베딩 제품을 최대 15%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전했다.